화창한 아침입니다
요즘은 무엇인가 모르게 바쁘게 움직이게 되네요
마늘 수확한자리에 서리태 콩 직파하고 (모종)~~
직파가 좀늦네요 모종 좀 커는데요
상추.호박.오이 수확하고
고추 방아다리및으로 잎 다따주고
요 약으로 고추 소독해주었어요
마늘도 시집보내구~~~~~
울회원님들도 저처럼 바쁘게 농사짓고
있으시겠죠?!
힘들어도 뿌듯한 성취감을 느끼니 보람되네요
매일매일 하루가 보람차게 흘러가듯이
우리회원님들도 하루 하루가
즐거웠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
작성자하늘재 (대전) 작성시간 26.06.23 new
콩 모종 적심하면 떡잎 양쪽에서 새 군 2개가 올라 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적심 할때 양쪽 떡잎남기구 하면되는지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재 (대전) 작성시간 26.06.23 new
아침햇살(대전) 떡잎은 건드리면 안 됩니다. 1개가 올라 왔지요. 그걸 자르면 겨드랑이에서 2개가 나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하늘재 (대전) 네 감사합니다
잘 배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