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섬진강(호남지역)방

6/7일 섬진강방 출석부(철판네 호박밭)

작성자철판(전남 진도읍)|작성시간26.06.07|조회수78 목록 댓글 28

6월 첫 일요일 좋은 아침입니다
어제는 선선한 날씨였는데 오늘은 조금 무더울것 같습니다
때이른 여름날씨속 회원님들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휴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4월23일 본밭정식한 미니밤단호박(보우짱)밭 입니다
이랑사이 악3m 공간을 완전 정복 했네요
호박순은 대략 약2m50cm정도 뻗은것 같습니다
현재 작황 상태는 완전 풍작진행중 입니다ㅎ

원순 5마디에서 적심후 건강한 아들순 2~4개 좌우로 유인 손자순은 보이는데로 제거 합니다

줄기당 2~3개 결구되는것 확인되면 끝 호박에서 서너마디나가 적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연양봉(부산) | 작성시간 26.06.08 우와 넘 이뿌네요.
    손이 많이도 가는군요.
    저리 큰 밭을 전부 점령하다니 세력이 대단합니다.
    줄기따라 마디 적심이 어렵게 보여요.
    노하우가 계신듯 합니다.
    풍작 기원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철판(전남 진도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손자순 적심이 힘들긴 합니다
    해서 줄기을 가능한 엉키지않고 일자로 유인하면 더 수월하더군요
  • 작성자연사랑(창원 산청) | 작성시간 26.06.08 와우 좋아요
    제 토종 단호박은 잎만 무성합니다
    성지리 날라캅니다ㅎ
    2박스 미리예약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철판(전남 진도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성질 내지마시고 손자순 적심을하셔서 공간확보을 해주시면 어떨까합니다
    잎이 무성하면 수정율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을거라 생각되는군요ㅎ
    주문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사랑(창원 산청) | 작성시간 26.06.08 철판(전남 진도읍) 내는 머리 복잡해서 그리 몬한께로 그냥 내 방식대로 키울랍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