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섬진강(호남지역)방

오이

작성자철판(전남 진도읍)|작성시간26.06.09|조회수73 목록 댓글 31

오이모종 8개구입 본밭정식후 한참 머뭇거리더니 땅심받고 폭풍성장 합니다

지지대는 와이어메시가 최고인것 같습니다

마디마다 오이가 달리네요
아래쪽부터(오이아래)묵은잎은 수시로 제거합니다

최고 아래부분은 꽃도피기전 따 버렸는데도 주렁주렁 풍족합니다
식구들 묵을것외는 지인들.경로당으로 감니다

오이는 마디마다 옆순이 나오는데 첫마디 잎한장 남기고 적심 합니다
운좋으면 한마디에 오이두개ㅎ 그냥 방임 재배해도 식탁 먹거리는 나오것죠

회원님들 오늘도 화이팅 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열차(서울 마포) | 작성시간 26.06.09 보기만해두
    싱싱함과 맛나게 보이네요
    열매 맺기까지
    수고의 정성과 손길이....
    고생하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철판(전남 진도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열차님 반갑습니다
    잘계시죠?
    늘 건강 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천년바위 (화성) | 작성시간 26.06.09 오이는 필수 작물이지요.
    매일 아침 물주기~
    저흰 과비로 뿌리내림이
    늦어지더니 이제야 칼자루만한 오이가 보입니다.
    나눔이 참 행복한 삶이지요.
    좋은 일에 박수를~^^
  • 답댓글 작성자철판(전남 진도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많이 심겨더니 아주 풍족합니다
    받는것보다 주는것을 더 좋아합니다ㅎ
    연일 밤늦게까지 철쭉분재 꽃 강제 낙화시키고 순집기하느라 잠이 부족하네요 ㅎ
    고운밤 보내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천년바위 (화성) | 작성시간 26.06.09 철판(전남 진도읍) 힘든 일 하시네유.
    저는 야생화심기에 재미를 들여서
    근처 야생화 농장을 순회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