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방 출석부입니다
오늘도 힘내시구요.
애호박 1번
오이가 5구루인데 1포기에서만 오이가 보이네요
천도 복숭아가 달달해요
플럼코트도 익을준비
해당화는 벌써 마무리 하고 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작성시간 26.06.10 역시 남녁이 빠르네요
여긴 가믐에 늦추위에
겨우 활착하고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박운산(광양.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 올해는 작물들 성장속도가 마니느리고
몸살을 마니하네요 -
작성자작은덕(전주) 작성시간 26.06.10 멋집니다 좋은 결실 응원합니다
-
작성자천년바위 (화성) 작성시간 26.06.10 항상 느끼지만
남쪽이 좋은듯합니다.
봄이 엊그제 같았는데
벌써 호박수확~
재미있으실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