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섬진강(호남지역)방

[<수 출석부>]26.06.10(수)출석부. 꽃구경 하시구요 .모르면 곤란한? 필수 외국어들

작성자박운산(광양.순천)|작성시간26.06.10|조회수52 목록 댓글 23

호남방 출석부입니다
오늘도 힘내시구요.

애호박 1번

오이가 5구루인데 1포기에서만 오이가 보이네요

천도 복숭아가 달달해요


플럼코트도 익을준비


해당화는 벌써 마무리 하고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 작성시간 26.06.10 역시 남녁이 빠르네요
    여긴 가믐에 늦추위에
    겨우 활착하고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박운산(광양.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올해는 작물들 성장속도가 마니느리고
    몸살을 마니하네요
  • 작성자작은덕(전주) | 작성시간 26.06.10 멋집니다 좋은 결실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운산(광양.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네 방갑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천년바위 (화성) | 작성시간 26.06.10 항상 느끼지만
    남쪽이 좋은듯합니다.
    봄이 엊그제 같았는데
    벌써 호박수확~
    재미있으실듯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