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농원 조생종 언제나 수확할까
조금 기다려봐야겠네요
도로변 어느 양반 놈이 손찌거을 하고
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산초 작성시간 26.06.10 맛나게 익어가느만요 다시 바빠지것네라 그양반 손목대기을 작대기로 쳐불어요
-
답댓글 작성자성지 (남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댓 감사 합니다
일주일쯤 지나면 바쁘게 생겼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천년바위 (화성) 작성시간 26.06.10 작년사진 같습니다.ㅎㅎ
입에 침이 살짝 ~
고생하신 보람이 있으실듯요.
선착순 손듭니다. -
답댓글 작성자성지 (남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댕겨 가셨군요
이제 얼굴 곤지찍고 시집갈 준비 하고 있어요?
아마도 다음주 금요일 날 시집 보낼까 받은것 같네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작성자행복팜(수원) 작성시간 26.06.10 ♡ 크기도 크고 품종이 무엇인가 맛나게 익었가네요.
풍성한 수확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