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섬진강(호남지역)방

조생종 복숭아 ..

작성자성지 (남 원)|작성시간26.06.10|조회수56 목록 댓글 7

성지농원 조생종 언제나 수확할까
조금 기다려봐야겠네요
도로변 어느 양반 놈이 손찌거을 하고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산초 | 작성시간 26.06.10 맛나게 익어가느만요 다시 바빠지것네라 그양반 손목대기을 작대기로 쳐불어요
  • 답댓글 작성자성지 (남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댓 감사 합니다
    일주일쯤 지나면 바쁘게 생겼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천년바위 (화성) | 작성시간 26.06.10 작년사진 같습니다.ㅎㅎ
    입에 침이 살짝 ~
    고생하신 보람이 있으실듯요.
    선착순 손듭니다.
  • 답댓글 작성자성지 (남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댕겨 가셨군요
    이제 얼굴 곤지찍고 시집갈 준비 하고 있어요?
    아마도 다음주 금요일 날 시집 보낼까 받은것 같네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작성자행복팜(수원) | 작성시간 26.06.10 ♡ 크기도 크고 품종이 무엇인가 맛나게 익었가네요.
    풍성한 수확 응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