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섬진강(호남지역)방

[<토 출석부>]토요일 출석부

작성자성지 (남 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57 목록 댓글 28

요즘 변덕스런 날씨에 일기예보는
거짖말 쟁이 예보 ...
연일 무덥고 가믐땜시 힘든 나 날들 ...
과수원에 관주시키고 있지만 잡초같이
잘 자라는게 없네요
비는 언제 오려나 기약도 없고 농밀들
가슴도 타들어가네요
그래도 건강 잘 챙기시고 주말 행복한
시간 보내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흰민들레(강화) | 작성시간 26.06.13 큰 농사 짓는 농부님들 힘드시겠어유.
    물 대느라요.
    저희 작은 텃밭이니 호스로 주는데
    시간이 무척 걸려요.
    날은 덥고 과원 일 많으실텐데
    넘넘 수고많으셔유~~
  • 답댓글 작성자성지 (남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더운 날씨에 어떻게 지내셨어요
    건강은 좋으시지요
    날씨가 더우니 능율도 오르지 않고 힘 만 드는군요
    주말 오후 행복한 시간 되셔요
  • 작성자작은덕(전주) | 작성시간 26.06.13 물뿌려야 금방 말라버립니다 건강챙기시면 쉬엄쉬엄 하세요 덥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성지 (남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간에 무탈하시고 잘 지내셨는지요
    너위가 농민들 힘들게 하고 있어요
    일기예보 소식 있음면 모해요
    거짖말쟁이 같은대요
    오늘 낼 잘 지내시구요
    월요일날 만남에 장어서 뵙시다
    저녁 편안한 시간 되셔요
  • 작성자희영(군산) | 작성시간 26.06.13 무더운 하루였지요.
    편안한 저녁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