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덥지근한 날이 이어집니다.
어제 반바지 반팔로 뙤약볕에 블루베리 따다 익는줄 알았습니다.
육수가 흐르고 장난이 아니네요
성지님 농장 이제부터 한창이실텐데 건강 유의하세요
다른 회원님들도 살살 일하시구요
꾀를 많이 부려야 살아 남을 것 같네요
인동초와 으아리 종류같은데 이름은 몰라요
내일 비바람이 온다해서 고추대 하나 하나 잡아줬지요
참외꽃도 꽃입니다.
이쁘지 않은 꽃이 없고 더욱이 맛있는 열매까지 맺어주니 더욱 이쁘죠
오늘부터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가 봅니다.
텃밭도 중요하지만 텃밭 주인이 시들해지면 세상 어떤 보물도 필요 없는 것이 됩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봄 보신에 더욱 노력하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섬진강방 몇분은 걱정됩니다.
몸 보신 한다고 삼겹살만 먹는게 아니고 음료수를 부어 넣더구만요
행복한 금요일 되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작성시간 26.06.19 제발 비 10미리 이상만 내리길 바랩니다
개울물이 말라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귀로(진안부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개울 물까지 마르면 담아 나를 수도 없을텐데요?
꼭 올 겁니다.
행복한 저녁 되셔요 -
작성자작은덕(전주) 작성시간 26.06.19 비가옵니다 좋아요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귀로(진안부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행복한 금요일 저녁 되셔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빅토리(섬진강방방장) 작성시간 26.06.20 비가와서 ㅣ1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