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년에 복숭아 첫 수확해 봤어요
전년도 보다 약 4일 늦게 출하했어요
요즘 넘 가뭄이 심해서 과일이 크질 못했군요
남원 근처에 오시거나 지나치시면 맛 보고 가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성지 (남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댓 감사 합니다
밤사이 비가 내려 매마른 천지가 상쾌한 아침 입니다
수고한 만큼 만족한 판매 했습니다
주말 편안한 하루 되셔요 -
작성자행복팜(수원) 작성시간 26.06.20 ♡볼 그래한 복숭아 맛깔나게 보입니다.
풍성한 수확을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성지 (남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댕겨가시면서 흔적 감사 합니다
수확도 잘해서 마음 편안하게 시집 보냈습니다
병원에 계시는 어머님 병환은 좀 어떠신지요
쾌유믈 빕니다 -
작성자신토불이(섬진강방운영자) 작성시간 26.06.20 그동안 땀흘리신 보람 알뜰한
정성이 보이네요
첫 출하 추카추카 하고
좋은결실 기대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성지 (남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밤새 비가내려 주변이 상쾌한 아침입니다
정성컷 키워서 어제 첫 출하 시집보내고 나니 고생했던 보람이 있습니다
주말 행복한 시간 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