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섬진강(호남지역)방

[<토 출석부>]20일 토요일 출석부 ..

작성자성지 (남 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51 목록 댓글 29

밤새 내린 단비가 목마른 대지위에
후북이 내려주니 오늘은 상쾌한 아침 입니다
기분 좋게 주말 아침 하루시작을 하게 되는군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하게 아름답게
건강하게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숲농원(부산ㆍ창원) | 작성시간 26.06.20 가뭄으로 타들어가는 농심을 모처럼 전국적으로 비가 내려서 마음이 쉼을 얻고 가뭄도 해갈이 되었습니다. 편안한 주말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성지 (남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멀 리서 댕겨 가심에 감사 합니다
    밤사이 비가 내려서 오늘은 조금 맘이 편안했어요
    행복한 저녁시간 되셔요
  • 작성자서대산애플(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20 우리지역에도 흡족한 비가 내렸답니다
    고운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성지 (남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지기님 안녕하세요
    다녀가심에 감사 드립니다
    어제밤 비는 아주 보약같은 비였습니다
    우리농원등 양수기 4대가 잠쉬 가동을 멈추었어요
    비가 내리고나니 밭 작물들이 생기가 돌고있어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일들만 쭉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 작성시간 26.06.20 단비중 단비 당분간 걱정끝
    할일 많아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