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섬진강(호남지역)방

6/21일 섬진강방 출석부(장자도)

작성자철판(전남 진도읍)|작성시간26.06.21|조회수73 목록 댓글 30

군산 장자도에서 밝은 아침을 맞이 합니다
어제는 흐릿하더니 오늘은 무더울것 같네요
친구들 분기모임 장자도 펜션에서 1박2일 재미난시간 보내고 있구만요
휴일 건강하게 보내시고 즐농바랍니다

선유도.장자도 구석구석 볼거리가 많네요

할매바위-촞대바위 보는 각도에따라 달라보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철판(전남 진도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먼길 예식장 가시는군요
    잘 참석하시고 안전 홈인 바랍니다
  • 작성자호암(전주) | 작성시간 26.06.21 보기 참으로 좋아보입니다
    친우들과 좋은 추억 만드시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철판(전남 진도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1박2일 짧은시간였지만 친구들과의 우정을 돈독히하는 소중한시간 즐겼습니다
  • 작성자이화(전주) | 작성시간 26.06.22 이제야 출석해도 되지요 ?
    장자도 몇번 가봤는데 주차하기도 편리하고
    입구에 씨앗 호떡도 아주 맛있답니다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부럽습니다 ㅋ ㅋ
  • 답댓글 작성자철판(전남 진도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그럼요
    힐링하기 좋은 곳이더군요
    친구들과 좋은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