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장자도에서 밝은 아침을 맞이 합니다
어제는 흐릿하더니 오늘은 무더울것 같네요
친구들 분기모임 장자도 펜션에서 1박2일 재미난시간 보내고 있구만요
휴일 건강하게 보내시고 즐농바랍니다
선유도.장자도 구석구석 볼거리가 많네요
할매바위-촞대바위 보는 각도에따라 달라보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철판(전남 진도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먼길 예식장 가시는군요
잘 참석하시고 안전 홈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철판(전남 진도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1박2일 짧은시간였지만 친구들과의 우정을 돈독히하는 소중한시간 즐겼습니다 -
작성자이화(전주) 작성시간 26.06.22 이제야 출석해도 되지요 ?
장자도 몇번 가봤는데 주차하기도 편리하고
입구에 씨앗 호떡도 아주 맛있답니다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부럽습니다 ㅋ ㅋ -
답댓글 작성자철판(전남 진도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ㅎ그럼요
힐링하기 좋은 곳이더군요
친구들과 좋은시간 보내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