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월요일아침 행사가 많다보니 늦잠으로 이제 출석부 올립니다
세뭘이빠르게 지나 벌써 6월도 하순 엊그제 아따춥네 했는데 눈깜박사이 아따 오늘도 징허게 덥겠네 어제가 하지 여름이네요
더운날씨 텃밭 무리하지 마시고 시나브로 수어감서 돌봐주시고 무리하지 마시길
이화님표 참외 울외 왕오이 찰크네요
들깨씨뿌렸는디 발아가 저조
참깨두어개 남기고 정리해야
호박이 막걸리 부르는디
줄기가 주종목인 고구마 심은지 한달
이회님 왕오이
고추가 열리기 시작
이번주는 더위가 주춤한다해도 여름이니 더위는 드시지마시고 오이 따서 냉채드시고 건강하세요 회 이 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전산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가 많으시네요 값이라도 빵빵하게 나와서 힘든과정 보람있으시길 바랩니다
-
작성자신토불이(섬진강방운영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궁!!
몸이 둘이라도 못하겠어요
며칠동안 놀이터 무관시 했더니 엉망진창!!
3일은 놀아야 할것 같아요
오늘은 1순위로 감자 수확했지요
이제들어와 식사중에 늦은출설 합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전산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셨네요 내도 주말이틀 처가 본가 조카 결혼식 이틀 서울다니고 아침에 밭에가니 모기들 단체로 아이쿠 해뜬날가야것네요 마걸리 한잔쭈욱 캬 쉬세요
-
답댓글 작성자신토불이(섬진강방운영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전산초 산삼주 한잔이 큰 힘이되네요
맛나게 묵고 있네요 ㅋㅋ~~~
-
작성자교촌동식물사랑(대전.충남운영자)) 작성시간 26.06.22 new
에고 넘늦었네유~~
이번주도 행복하세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