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섬진강(호남지역)방

6월22일 월요일출석부

작성자전산초|작성시간26.06.22|조회수40 목록 댓글 24

시원한 월요일아침  행사가 많다보니 늦잠으로 이제 출석부 올립니다

세뭘이빠르게 지나 벌써 6월도  하순 엊그제 아따춥네 했는데 눈깜박사이 아따 오늘도 징허게 덥겠네  어제가 하지 여름이네요

더운날씨 텃밭 무리하지 마시고 시나브로  수어감서  돌봐주시고  무리하지 마시길

이화님표 참외 울외  왕오이  찰크네요

들깨씨뿌렸는디 발아가 저조

참깨두어개 남기고 정리해야

호박이 막걸리 부르는디

줄기가 주종목인 고구마  심은지 한달

이회님 왕오이 

고추가 열리기 시작

이번주는 더위가 주춤한다해도 여름이니 더위는 드시지마시고  오이 따서 냉채드시고 건강하세요  회   이   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전산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가 많으시네요 값이라도 빵빵하게 나와서 힘든과정 보람있으시길 바랩니다
  • 작성자신토불이(섬진강방운영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궁!!
    몸이 둘이라도 못하겠어요
    며칠동안 놀이터 무관시 했더니 엉망진창!!
    3일은 놀아야 할것 같아요
    오늘은 1순위로 감자 수확했지요
    이제들어와 식사중에 늦은출설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전산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셨네요 내도 주말이틀 처가 본가 조카 결혼식 이틀 서울다니고 아침에 밭에가니 모기들 단체로 아이쿠 해뜬날가야것네요 마걸리 한잔쭈욱 캬 쉬세요
  • 답댓글 작성자신토불이(섬진강방운영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전산초 산삼주 한잔이 큰 힘이되네요
    맛나게 묵고 있네요 ㅋㅋ~~~
  • 작성자교촌동식물사랑(대전.충남운영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에고 넘늦었네유~~
    이번주도 행복하세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