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밭
두번째 줄 쳐주고
중간중간에 V자형 지지대 설치예정입니다
어제
은서님표 서리태 신바람 콩 심었네요
은서님 감사해요
참깨
두번째 심은것이 이제 올라오네요
양배추는 씩씩하게 자라고
폭이 좁은거 같아요
삼층파 땅콩도 잘 자라주네요
수확기다리는 수미감자랑 홍감자
오이랑 토마토
함께 어울려 경쟁하고 있너요
보리수
크기가 작아도 맛은 넘 좋아유
켐벨포도
알이 굵기시작합니다
대추나무도 순 정리해주고
사과도 굵어지는 시기라
하루가 다르게 변해갑니다
썸머프린스같은 경우
굵은것은 홍산마늘만큼 크네요
오늘은
주말이자 현충일
나라를 지키기위해
목숨을 바친 이의 충성을 기념하는 날
오늘
하루만이라도
호국영령의
명복을 빌고
순국선열 및 전몰장병님들을
생각하보는 하루 어떨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방산[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아
그런가요
귀족서리태
알겠습니다
입력해 놓을께요 -
작성자하나사랑 작성시간 26.06.06 사과.보리수.포도.감자.고추.마늘.방울토마토
하나의정성이어서인지 보기좋으네요
조오기 있는거 서리가야겠어요.ㅋ
파크치러가는날 살째기.ㅋ
더운데 쉬엄쉬엄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방산[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오늘도
파크치러갈려구여 ㅎㅎ -
작성자소연양봉(부산) 작성시간 26.06.07 깔끔 훤~~~~하네요.
즐농의 대가!
역시 젊으니까 다르네용~^^ -
답댓글 작성자방산[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후닥닥
아침부터 방제작업 했네요
사과밭이랑 고추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