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낙동강(경상지역)방

[<월 출석부>]6월 8일 낙동강방 출석부

작성자솔숲농원(부산ㆍ창원)|작성시간26.06.08|조회수46 목록 댓글 24

6월 둘째주 월요일 출석부 열어요!

추위에 약한 다알리아! 구근을 캐서 월동 시켜야 하는데 방치한 탓에 90% 얼어 죽고 1포기가 살아 꽃을 보여 줍니다

반가운 다알리아

올해 접시꽃은 적색 분홍이 반반

코끼리마늘 꽃

올해 첫매실이 다떨어지고 남은것

먹을것 없는 앵두! 수확하여 냉동보관

옥수수 개꼬리가 나옵니다

애플수박 수세가 대단

가시오이도 질세라

눈개승마 씨앗이 여물어 가고

부산집에 들러 보니

대문간에 능소화가 피었고

제작년 삽목한 마당수국은 두송이 꽃을

방치중인 단감나무 감이 많이 달렸어요!

6월은 여름 시작을 알리는듯 풀들이 엄청 자라고 있습니다
이번주는 마늘 수확하고 제초하고 천막지붕 보수하고 해야 할것 같아요
이번주도 건행 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시길 축복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솔숲농원(부산ㆍ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러셨군요! 월동만 되면 참 좋을텐데 글쵸?
    사진이외는 엉망 인걸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요!
  • 작성자철판(전남 진도읍) | 작성시간 26.06.08 이쁜꽃들 화색이 예술입니다
    오늘은 제법 선선해 놀이터에서 놀만 합니다
    보우짱 폭풍 성장으로 옆순제거에 힘드네요
    건강하게 즐농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숲농원(부산ㆍ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보우짱 호박도 순치기를 해주어야 하는군요 맷돌호박도 순이 장난 아니던데 ᆢ 수고가 많으십니다 이곳도 비가 오락가락 시원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소연양봉(부산) | 작성시간 26.06.09 다알리아가 이쁘게 피어났군요.
    요즘 자주 지각이네요.
    월욜 한주 시작엔 더욱 바쁜것 같아요.
    굿나잇
  • 답댓글 작성자솔숲농원(부산ㆍ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다행히 한송이 살아 남아서 정성을 다해 지켜야 겠습니다. 엄청 바쁘시지죠? 저도 월요일 저녁에 교회 목장모임이 있어서 늦게 와서 잠자리 듭니다. 편안한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