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낙동강(경상지역)방

[<목 출석부>]6월11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솔숲농원(부산ㆍ창원)|작성시간26.06.11|조회수35 목록 댓글 18

코끼리마늘 꽃이 피었어요!

홍산마늘 수확

녹병 발병 부위는 대를 잘랐더니 덜 자랐어요

홍산마늘 화상방지용 그늘막 씌워주고

의성마늘은 월동전 발아된 것은 5월 쪽에서 발아되어(큰것) 월동후 발아된 것은 정상 이네요

마늘대 중간에 주아를ᆢ
대서 마늘이 섞여 있어요

오늘은 나무꾼님이 무척 바쁘신가 봅니다
대타 출석부 올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솔숲농원(부산ㆍ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저장법을 연구해야 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소연양봉(부산)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코끼리마늘 꽃보려고 심어요.
    알리움대신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솔숲농원(부산ㆍ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대부분 꽃용으로 조금씩 심는곳이 많더군요!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천년바위 (화성) | 작성시간 26.06.12 요즘 꼬끼리 마늘을 꽃처럼
    기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저도 꽃은 첨 보네요.
    마늘 끝내주게 야무지십니다.
    잘건조하셔서 필요에 잘
    쓰이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솔숲농원(부산ㆍ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주아 5개 나눔 받아 제작년에 심어 봤어요 작년에 통주아 5개가 꽃이 생각보다 크고 이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