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낙동강(경상지역)방

2026.6.12 출석부

작성자대룡골(거제도)|작성시간26.06.12|조회수47 목록 댓글 24

농부가 봄에 씨 뿌리지 않으면 가을 수확 때 후회한다는 주자십회도 있듯이 요즘 가을의 풍요로운 수확을 위해 봄 농사에 여념이 없습니다.
사과, 배, 복숭아의 과실이 하루가 다르게 굵어지고 있습니다만 아직 적과나 봉지 씌우기에 제일로 바쁜 시기에 과로도 이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침 일찍부터 과원에 6번째 농약 방제를 합니다.
우리 님들, 오늘도 행운 가득한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 요즘 우리집 과실들!

왕살구가 제일 먼저 맛보입니다.

태추단감

홍로사과

배는 옷을 갈아 입고.

밤은 꽃이 한창 많이 피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룡골(거제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정말 농사일 줄여야 하는데 이게 맘되로 안됨니다.
    오후에 파크골프 월례회대회가 있어 지금 막 집에 도착했는데 답뎃글쓸 시간도 없읍니다.
    저녁시간 좋은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솔숲농원(부산ㆍ창원) | 작성시간 26.06.12 유실수들이 많아서 좋으시겠습니다 살구향이 날라옵니다. 맛나게 익었군요! 수고가 많으십니다 오늘도 행복한날 되세요
    월드컵 중계 보면서 ᆢ 대한민국 화이팅! 외쳐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룡골(거제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유실수 많아서 골병입니다.
    일이 자꾸 밀리니 짜증만 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화담 (거창) | 작성시간 26.06.12 과실나무 잘 키우셔서
    가을에는 풍성한 수확
    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대룡골(거제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너무 힘들어서 매년 많이 베어 내는데도 그념들 힘들게 크기도 잘 큽니다.
    좋은 저녁시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