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낙동강(경상지역)방

2026년06월13일 토요일

작성자방산[영천]|작성시간26.06.13|조회수54 목록 댓글 47

꼬마오이
처음으로 심어봤는뎅
간식으로 먹어니 넘 좋으네요
주렁주렁마니 달리고요

매실도 수확해서
설탕이랑 부비부비시켜줘야겠어요
15키로 수확했네요

오이도 수확하구여
애들은 미니오이가 아니여요 ㅎㅎ

아리들
이제 중병아리로 접어드네요
숫놈이 없이 다 암놈들이면 좋으련만
벼슬이 보이는 놈들도 있네요

7월말에 나오는 썸머프린스
마니 굵었어요
먹어도 될만큼요

쉼터 지붕이 오래되어서
비도 새어들어오고 열도 내려와서
10t판넬로 추가로 덮고 있네요

다 올려서 피스만 빡고
담주에 마무리 작업해야겠어요

틈나면
구장으로가서 휘두르고 옵니다
목요일에는
제주에서 관광버스로
파크골프투어 오셨더군요
대단하신분들 이시던뎅
제주는 다 무료라는뎅 여기는 1만원씩 받느냐고?


즐거운 주말

아침
저녁으론 선선하지만

낮기온은
따가워요

건강챙기시면서
놀면서 쉬면서 쉬엄쉬엄 일하셔요

오늘은
문경세제 트래킹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방산[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썸머프린스는 대과여요
    이지플도 대과에 속하고요
    파크 재미 있으시죠
  • 작성자선녀와나무꾼(거제) | 작성시간 26.06.13 삥아리들 잘 키우시네유~~~울집은 아직도 부화기 돌립니다.백봉 종란.
  • 답댓글 작성자방산[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부화맨 되시겠어요
    아리들 잘 자라고 있어요
    암놈들이 많아야되는뎅 ㅎㅎ
  • 답댓글 작성자선녀와나무꾼(거제) | 작성시간 26.06.14 방산[영천] 없으몬 거제 오실때
    말씀해유~~댓마리 챙겨드립죠.ㅎ
  • 답댓글 작성자방산[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선녀와나무꾼(거제) 

    기달려봐야
    암놈인지 숫놈인지 알꺼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