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오이
처음으로 심어봤는뎅
간식으로 먹어니 넘 좋으네요
주렁주렁마니 달리고요
매실도 수확해서
설탕이랑 부비부비시켜줘야겠어요
15키로 수확했네요
오이도 수확하구여
애들은 미니오이가 아니여요 ㅎㅎ
아리들
이제 중병아리로 접어드네요
숫놈이 없이 다 암놈들이면 좋으련만
벼슬이 보이는 놈들도 있네요
7월말에 나오는 썸머프린스
마니 굵었어요
먹어도 될만큼요
쉼터 지붕이 오래되어서
비도 새어들어오고 열도 내려와서
10t판넬로 추가로 덮고 있네요
다 올려서 피스만 빡고
담주에 마무리 작업해야겠어요
틈나면
구장으로가서 휘두르고 옵니다
목요일에는
제주에서 관광버스로
파크골프투어 오셨더군요
대단하신분들 이시던뎅
제주는 다 무료라는뎅 여기는 1만원씩 받느냐고?
즐거운 주말
아침
저녁으론 선선하지만
낮기온은
따가워요
건강챙기시면서
놀면서 쉬면서 쉬엄쉬엄 일하셔요
오늘은
문경세제 트래킹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방산[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썸머프린스는 대과여요
이지플도 대과에 속하고요
파크 재미 있으시죠 -
작성자선녀와나무꾼(거제) 작성시간 26.06.13 삥아리들 잘 키우시네유~~~울집은 아직도 부화기 돌립니다.백봉 종란.
-
답댓글 작성자방산[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부화맨 되시겠어요
아리들 잘 자라고 있어요
암놈들이 많아야되는뎅 ㅎㅎ -
답댓글 작성자선녀와나무꾼(거제) 작성시간 26.06.14 방산[영천] 없으몬 거제 오실때
말씀해유~~댓마리 챙겨드립죠.ㅎ -
답댓글 작성자방산[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선녀와나무꾼(거제)
더
기달려봐야
암놈인지 숫놈인지 알꺼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