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집 겹 접시꽃으로 일욜아침 인사드려요.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 일상 되십시요.
지난주는 하루도 쉴틈없이 바삐지났네요
홍산도아마늘
투탕카멘완두콩
토종 완두콩도 섞여 있어요.
양파 ㅡ씨알이 잘아요.
야생화꿀 뜨고..
..
..
점점 더워지니까 사랑하는 우리 카페님들
무리하시지 마시고 건강 꼭 챙기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작성시간 26.06.14 꿀도 뜨고 농사도
잘지으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솔숲농원(부산ㆍ창원) 작성시간 26.06.15 어제는 바빠 오늘 다녀 갑니다. 넘 열심히 하신 보답으로 풍성한 수확 축하드립니다 저도 이번에는 도야마늘만 심었어요! 그런데도 녹병 걸린곳에 4년 연작이라 그런지 녹병이 발병하여 올해는 장소를 옮기려고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연양봉(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저도 같은자리에 심었어요.
전혀 아무렇지도 않았어요.
아주 튼실 건강하구요.
약도 전혀 쓰지 않았구요.
이엠만 몇차례 물뿌리게로 줬어요.
아주 추울때 길거리 나뭇잎 모아둔것 두포대 뿌려주구요.
그위에 이엠 뿌려주구요.
그뿐인데
아주 만족스럽게 잘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