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낙동강(경상지역)방

[<월 출석부>]6월 15일 낙동강방 출석부

작성자솔숲농원(부산ㆍ창원)|작성시간26.06.15|조회수43 목록 댓글 30

6월 세째주 월요일 출석부 열어요!

노지에서 살아남은 다알리아!

접시꽃이 절정

자생한 백일홍

옥수수 숫꽃에도 꿀벌이

수정 준비중 옥수수

가시오이 다글다글

애플수박도 열리기 시작

가시오이 수확

홍산마늘 노지서 1차 건조 완료

2차건조를 위해 묶어서 천막으로

실패한 의성마늘도 1차 건조 완료


6월도 벌써 중반입니다. 텃사모님들 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건행하시고 이번주도 행복한 텃밭놀이 하시길 축복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솔숲농원(부산ㆍ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글쵸! 다알리아꽃 색상이 환상적이라 저도 최고 좋아하는 꽃입니다 감사합니다 무더위에 건강 조심 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교촌동식물사랑(대전.충남운영자)) | 작성시간 26.06.15 마늘건조가 잘되었네요
    두루두루 정성이 깃든것이 보임니다.
    이번주도 즐겁게 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솔숲농원(부산ㆍ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늘막 씌워 3일 정도 노지 건조 했습니다 그늘에서 2차 마무리 건조 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한울타리(울산) | 작성시간 26.06.15 마늘 농사 잘 지으셨습니다.
    어떻게 하면 굵게 키우시는지 궁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숲농원(부산ㆍ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홍산마늘은 대가 굵고 알도 일반 마늘보다 굵습니다. 저는 모두 도야마늘(원통마늘)만 심어서 크기가 적당하게 자랐는데 씨마늘 심으면 더 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