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야! 힘들거든 우리 쉬어서 가자♡
참지 말아라
그러다 마음의 병 된다.
아니된다 생각되면
즉시 마음 돌려라
한번 아닌 일은
끝까지 아니더라
요행을 바라지 마라
세상엔 요행이란 글자가
참 무서운 것이더라
아프냐
그럼 아픈 만큼
더 열심히 살아라
세상에는 너보다
훨씬 큰 아픔을 안고
살아 가는 사람들이 있단다.
이 세상에
안아픈 사람들은 없단다.
그 아픔을 어떻게
이겨 나가는가는
자신에게 달려있다.
아픔도 슬픔도
꼭 필요하기에
신이 우리에게 부여 했을지도
그저 살아있음에
누릴 수 있는 지상 최대의
선물이라고 생각 하자
이 선물을 곱게 받아들여
잘 이겨 나가자
매일 쨍한 날씨라면
얼마나 덥겠느냐
시원한 소낙비도
무더운 여름엔 꼭 필요 하듯
아픔. 슬픔. 고독. 외로움.
이런 것도 삶의 꼭 필요한
선물 이더라
사연 없는 사람 없고
아픔 없는 사람 없다.
힘들 거든 우리 쉬어서 가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작성시간 26.06.17 나이먹으니 이곳저곳 병원가라네요
빨리 고치며 살아야지요 -
작성자대룡골(거제도) 작성시간 26.06.17 사는게 다그렇고 그런것 같아요.
아프지않고 특별히 변함없는날이면 행복입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화담 (거창) 작성시간 26.06.17 늦은 출석합니다
비가 와서 좋은데
오늘은 세탁 봉사
했어요 -
작성자아침햇살(대전) 작성시간 26.06.17 좋은글 읽고 왠지 가슴이 뭉클 하네요
고운밤 되세요 -
작성자소연양봉(부산) 작성시간 26.06.18 요즘 가끔 하늘을 봅니다.
구름이 멋찐 여름 하늘~♡
즐기며 살아요.
방법은 각자 다르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