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밭 정리 끝났네요
양파도 수확하고
흑마늘용 코끼리마늘
량이 조금 적은듯합니다
굵고 실한놈들 선별 7접 출가시키고
나머지는묶어서 줄타기하고 놀아요
옛날 예추나무라 했는뎅
요거이 달달하니 맛나네요
비 온다해서 다 수확해서 여기저기 나눔했어요
제일 빨리 나오는 썸머프린스
7월중순지나면 출하가 가능할꺼같아요
짬짬이 다니는 취미생활
파크골프 이번주도 화이팅해봅니다
즐거운
주말입니다
후덥지근한
여름이네요
더울땐 쉬어가시고
무리한 일은 피하는것이 좋을듯합니다
내몸은 내가 아껴야지
누가 아껴주지 않아요
쉬엄쉬엄 건강챙기시면서
멋찐주말 보내셔요
어제보다 낳은
오늘을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방산[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비파라는 과일 처음 보네요
국내에서 노지재배하시는거여요 -
작성자소연양봉(부산) 작성시간 26.06.20 비가와서 푹 쉬었네요
자고 또자고...몇달만인지 모르겠네요.
마늘보니 엄청나네요.
저도
올해 마늘잘되어서 여기저기 나눔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방산[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비가 온뒤린
어제는 푹 쉬셨군요
저두
편안한 하루 였던거 같아요 -
작성자화담 (거창) 작성시간 26.06.21 늦은 출석합니다
어제 들깨 심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이젠 3분1만 심으
면 되네요 넓게
심으니 모종은
별로 안들어
가네요 -
답댓글 작성자방산[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쉬엄쉬엄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