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애호박,풋고추,완두콩 수확해서 냉국도하고,수제비도 하고,삼겹살 구워 풋고주랑 맛나게 먹습니다.
가지는 아직 덜자라 좀더 기다려야 될것같아요.
벌통이 늘어나 내검시 일이 두배로 늘어났네요.ㅠ
늦게뽑아 눕혀놓은 마늘이 비에젖어 다시말린후 묶어 걸어야겠어요.
그래도 이번비는 가뭄 해소에 도움이됩니다. 마늘을 수확해보니..
저장이 힘든것 같아요.
씨마늘보관도 어렵구요.
홍감자,수미감자도 캤어요.
마늘뽑은 자리,감자캔 자리는
다음 작물을 위한 휴식에 들어갑니다.
저도 같이 좀 쉬었다가
김장채소용 텃밭으로 ~~^^
쥬엘채송화가 텃밭을 밝혀주네요.
모란앵무가 이쁜짓을합니다.
새장밖을 나와 배란다 정원에서 놉니다.
땡초를 감기예방용 건강식으로 먹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즐건 휴일 되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연양봉(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하우스의 필요성을 느낍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죠?
다대포 샌책 다녀왔습니다.
편안한 휴일 되십시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전산초 작성시간 26.06.21 골곤수 수확해서 먹는게 제맛을 느끼지요
힘들어도 수확의맛으로 텃밭하는 보람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소연양봉(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네 골고루 필요한만큼 텃밭에서 얻고있어요.
편안한 휴일밤 되십시요 -
작성자한울타리(울산) 작성시간 26.06.21 홍감자가 먹음직스럽니다.
농사도 기계가 일을 하는 시대가 된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연양봉(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홍감자,홍산마늘 홍씨성을 가진 우수한 작물을 골라심었습니다.
텃밭사랑카페서 배우고 종자도 얻고,구하고
넘 감사한 우리카페랍니다.
편안한 휴일밤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