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낙동강(경상지역)방

[<월 출석부>]6월 22일 낙동강방 출석부

작성자솔숲농원(부산ㆍ창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42 목록 댓글 29

6월 네째주 월요일 출석부 열어요!

부산집 수국

다알리아도 절정을 지나고

개망초꽃

코끼리마늘꽃

옥수수야 수정이 잘 되거라!

관심을 덜주고 방치해서 미안타!

올해 좋은땅에 심은 풋호박은 대박!

애플수박은 무거워 양파망 씌워 묶어주고

장대박 2포기 적심

천막지붕 보수공사용 가설물

기존 그늘막 위에 하우스비닐 씌우고

4중직99%차광막으로 씌워

앞으로 5년은 이상없이 쓸것 같아요!

요즘 텃밭마트 장보기


6월도 벌써 마지막주 이네요! 지붕공사후 몸살 감기가 왔어요 행복한 한주 되시길 축복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연양봉(부산) | 작성시간 26.06.24 다알리아가 볼수록 이쁩니다.
    이제부터
    수확의 기쁨 가득 누리셔야죠.
    손수 만들고 할수있으니 날로 농장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변해가네요.
    항상 건행하시고 즐거운 농활 되시기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숲농원(부산ㆍ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살아주어 고마운 다알리아! 올해부터 다시 구근관리에 신경 쓰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연양봉(부산) | 작성시간 26.06.25 new 솔숲농원(부산ㆍ창원) 저도 새로 화분구입 정성들이고있어요.
    언제쯤 구근을 저장하는가요?
  • 답댓글 작성자솔숲농원(부산ㆍ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소연양봉(부산) 화분은 12월쯤 집으로 들이면 될것 같습니다 1월~2월 얼지 않아야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연양봉(부산) | 작성시간 26.06.25 new 솔숲농원(부산ㆍ창원) 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