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네째주 월요일 출석부 열어요!
부산집 수국
다알리아도 절정을 지나고
개망초꽃
코끼리마늘꽃
옥수수야 수정이 잘 되거라!
관심을 덜주고 방치해서 미안타!
올해 좋은땅에 심은 풋호박은 대박!
애플수박은 무거워 양파망 씌워 묶어주고
장대박 2포기 적심
천막지붕 보수공사용 가설물
기존 그늘막 위에 하우스비닐 씌우고
4중직99%차광막으로 씌워
앞으로 5년은 이상없이 쓸것 같아요!
요즘 텃밭마트 장보기
6월도 벌써 마지막주 이네요! 지붕공사후 몸살 감기가 왔어요 행복한 한주 되시길 축복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연양봉(부산) 작성시간 26.06.24 다알리아가 볼수록 이쁩니다.
이제부터
수확의 기쁨 가득 누리셔야죠.
손수 만들고 할수있으니 날로 농장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변해가네요.
항상 건행하시고 즐거운 농활 되시기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숲농원(부산ㆍ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new
살아주어 고마운 다알리아! 올해부터 다시 구근관리에 신경 쓰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연양봉(부산) 작성시간 26.06.25 new
솔숲농원(부산ㆍ창원) 저도 새로 화분구입 정성들이고있어요.
언제쯤 구근을 저장하는가요? -
답댓글 작성자솔숲농원(부산ㆍ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new
소연양봉(부산) 화분은 12월쯤 집으로 들이면 될것 같습니다 1월~2월 얼지 않아야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연양봉(부산) 작성시간 26.06.25 new
솔숲농원(부산ㆍ창원)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