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사]RE:행복팜님 감사합니다

작성자행복팜(수원)|작성시간26.06.14|조회수47 목록 댓글 2

황짱(금산)님...^^
안녕하세요.
2년전 나눔 해 드렸던 기름밤나무 잘 크고있나요.
올해 행복팜네는 기름밤나무 열매가 10여개 달렸습니다.
6월 15일 현제 크기는 주먹만하게 크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짱(금산) 금강방방장 | 작성시간 26.06.14 와우
    축하드립니다.
    잘 자라고 있습니다.
    내년엔 저도 기대해 볼랍니다.
  • 작성자흰민들레(강화) | 작성시간 26.06.15 저 연두색 열매가
    (높은 나무 호두는 아니겠지유)
    기름밤나무인가요?
    가시도 없고 특이한 열매 궁금합니다.
    나중 자세히 알려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