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RE:행복팜님 감사합니다 작성자행복팜(수원)|작성시간26.06.14|조회수4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황짱(금산)님...^^안녕하세요.2년전 나눔 해 드렸던 기름밤나무 잘 크고있나요.올해 행복팜네는 기름밤나무 열매가 10여개 달렸습니다.6월 15일 현제 크기는 주먹만하게 크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짱(금산) 금강방방장 | 작성시간 26.06.14 와우축하드립니다.잘 자라고 있습니다.내년엔 저도 기대해 볼랍니다. 작성자흰민들레(강화) | 작성시간 26.06.15 저 연두색 열매가 (높은 나무 호두는 아니겠지유)기름밤나무인가요?가시도 없고 특이한 열매 궁금합니다.나중 자세히 알려주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