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눔과 교환방

동백나무나눔합니다

작성자제주약초노인 서귀포|작성시간26.06.13|조회수13 목록 댓글 2
동배나무4년생2분에게나눔합니다
동백나무에잔뿌리가없습니다
심으실때잎을다따주거나많이짜르고심는게좋을겁니다
의심되면문자나전화주시면잘안네해드리겟습니다               
            택배비7000원
                                농협352-0456-13657-83허중택
 010-2698-3000제주약초노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마강(서울/부여) | 작성시간 26.06.13 나눔에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주약초노인 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