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여드름원인 제대로 줄여봐야죠!

작성자아기쿵야|작성시간23.04.18|조회수64 목록 댓글 6

 

오늘은 아침에 비가 와서 그런지

좀 쌀쌀하긴 해도 ㅎㅎㅎ

대기질 상태가 양호해서 너무 좋네요 ㅠㅠ

 

저번주에는 비가와도 공기가 구려서...

속상했는데 말이죠?!

 

오늘은 뭔가 상쾌한 느낌인데요?^^

 

그동안 미세먼지랑 싸우느라 ㅠㅠ

피부가 자꾸 뒤집힐락말락... 

시그널을 보내니..ㅋㅋ 마음이 더 안 좋았던거 같아여.

 

성인여드름원인 중에 하나가 

모공이 막혀서..!

스트레스 때문에!

이런거잖아요?

 

그런데 미세먼지에.. 스트레스까지 겹쳐지니

상태가 안 좋아지더라고용 ㅠ_ㅜ ...

 

 

 

하지만! 제게는 예전에 트러블로

고생했을때 절 도와준

여드름 화장품이 있다보니 ㅎㅎ

 

뭔가 뒤집힐라한다! 싶을때

무조건 발라줘서 진정시켜주다보니

 

예전만큼은 나빠지진 않는거 같아요^^

 

턱에도 자꾸 뭐가 나고,

볼부분에도 올라와서

여드름 패치 달고 살고 하다가 ㅋㅋㅋ

 

성인여드름 원인 잡아주는

세안제와 크림으로 바꿔주니

 

모공이 개운해지고,

피지가 덜 생기면서 트러블도 자연스럽게 줄어들었어요.

 

 

 

제 모공을 구원해준 세안제는 

아크더마 스킨카밍 폼클렌저인데요.

 

이 제품은 거품은 부드럽고 촉촉해서

자극이 덜하지만,

세정만큼은 확실하게!ㅋㅋ

바하 성분이 들어있다보니

모공에 있는 노폐물들을 잘 녹여서 빼주고

유분도 줄여주는 방식이었어요.

 

그래서 더 잘 맞았던거 같아여 ㅋㅋ

 

 

 

마지막으로 모공 막는 성분이 없는

논코메도제닉 수분크림으로

 

유수분 조절을 잡아주면

하루종일 개기름 대신

부드럽고 산뜻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었어요.

 

젤타입이라서 바를때 발림성도 부드럽고

끈적거리지 않아서

 

많이 발라도 부담없어여 ㅎㅎ

 

이렇게 성인여드름 원인에 맞춰서

피지를 잡아주고

유분도 줄여주는 화장품들로 

저는 피부 관리 열심히 해보고있습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기쿵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4.18 도전해보세용ㅋㅋ
  • 작성자tomr | 작성시간 23.04.18 성인여드름원인엄청다양하더라구요ㅠㅠ
  • 작성자애견맘 | 작성시간 23.04.18 미세먼지때문에 피부가 완전 뒤집어져서 스트레스예요 ㅠㅠ 언제쯤 미세먼지 걱정 안할수 있을까요...
  • 작성자신영 | 작성시간 23.04.18 이번에 미세먼지 + 황사 미치겠어요 ㅠㅠ
  • 작성자줄줄이 | 작성시간 23.04.18 황사... ㅜㅜㅜ 너무 길게 왔었어요.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