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침에 비가 와서 그런지
좀 쌀쌀하긴 해도 ㅎㅎㅎ
대기질 상태가 양호해서 너무 좋네요 ㅠㅠ
저번주에는 비가와도 공기가 구려서...
속상했는데 말이죠?!
오늘은 뭔가 상쾌한 느낌인데요?^^
그동안 미세먼지랑 싸우느라 ㅠㅠ
피부가 자꾸 뒤집힐락말락...
시그널을 보내니..ㅋㅋ 마음이 더 안 좋았던거 같아여.
성인여드름원인 중에 하나가
모공이 막혀서..!
스트레스 때문에!
이런거잖아요?
그런데 미세먼지에.. 스트레스까지 겹쳐지니
상태가 안 좋아지더라고용 ㅠ_ㅜ ...
하지만! 제게는 예전에 트러블로
고생했을때 절 도와준
여드름 화장품이 있다보니 ㅎㅎ
뭔가 뒤집힐라한다! 싶을때
무조건 발라줘서 진정시켜주다보니
예전만큼은 나빠지진 않는거 같아요^^
턱에도 자꾸 뭐가 나고,
볼부분에도 올라와서
여드름 패치 달고 살고 하다가 ㅋㅋㅋ
성인여드름 원인 잡아주는
세안제와 크림으로 바꿔주니
모공이 개운해지고,
피지가 덜 생기면서 트러블도 자연스럽게 줄어들었어요.
제 모공을 구원해준 세안제는
아크더마 스킨카밍 폼클렌저인데요.
이 제품은 거품은 부드럽고 촉촉해서
자극이 덜하지만,
세정만큼은 확실하게!ㅋㅋ
바하 성분이 들어있다보니
모공에 있는 노폐물들을 잘 녹여서 빼주고
유분도 줄여주는 방식이었어요.
그래서 더 잘 맞았던거 같아여 ㅋㅋ
마지막으로 모공 막는 성분이 없는
논코메도제닉 수분크림으로
유수분 조절을 잡아주면
하루종일 개기름 대신
부드럽고 산뜻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었어요.
젤타입이라서 바를때 발림성도 부드럽고
끈적거리지 않아서
많이 발라도 부담없어여 ㅎㅎ
이렇게 성인여드름 원인에 맞춰서
피지를 잡아주고
유분도 줄여주는 화장품들로
저는 피부 관리 열심히 해보고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