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은 청소년이든 성인이든
누구나 날 수 있어 여드름성 피부라면
스트레스 엄청 받으실텐데요
저는 청소년기부터 성인 되서까지
여드름때문에 항상 힘들어했었어요..ㅠㅠ
청소년기부터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
관심 있게 알아보고 구매해서
사용했다면 성인되서까지
힘들게 관리하지 않아도 되었을까
이런 생각도 하곤 하는데요
부모님께서는 이 시기 지나면
여드름 다 없어질꺼라고 별거 아니라고
항상 말씀하셔서 그냥 그런줄 알았네요ㅠㅠ
그때부터 관리했어야했는데 너무 후회되요~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 지금 생각해보면
가장 중요한게 클렌징폼이 아닐까 싶어요
물론 바르는 기초제품도 중요하지만
매일 바깥활동을 하니 얼굴에 쌓인
노폐물, 먼지들을 깔끔하게 씻어내야하는데
여드름성 피부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있는
폼클렌징으로 세안한다면
더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 싶어요
아크더마 스킨카밍 폼클렌저로
클렌징폼 바꾸고나서 여드름이 많이
진정되고 피부에 도움이 되는걸 느끼니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 클렌징폼도
정말 중요하겠구나 느끼고 있네요ㅠㅠ
성인되고나서 피부과도 많이 다니고
다양한 화장품 많이 써봤는데
아크더마 제품들이 저한테 제일
잘 맞아서 아크더마 스킨카밍 폼클렌저랑
다른 기초 제품들도 사용하고 있어요
매일 열심히 세안하고 관리하니
여드름이 많이 좋아지고 있어서
더 관리 열심히 하게 되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