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강하게 받거나..
기온이 뜨거워지면 주사피부염이 유독 심해지잖아요?ㅠㅠ
이제 슬슬... 여름도 다가오기 시작하는데,
상태가 더 악화되기전에
미리미리 관리를 해보시면 어떨까요?
제가 바로 ㅠㅠ 주사피부염으로 고생을 많이 했었거든요?
그런데 언제 그랬냐는듯
지금은 말끔 깨끗 매끈해진 상태예요!
컨디션 안 좋을때는 가끔 신호가 오긴하지만..!
그래도 이제 기초를 탄탄하게 바꿔줘서 그런지
예전만큼 확 나빠지지는 않은거 같아요.
주사피부염은 안면홍조처럼 혈관이 확장되면서
염증이 생기는 질환이라고하는데요.
피부 장벽이 무너지고,
탄력이 떨어지기 시작하면,
이런 문제가 생긴다고해요!
그래서 저는 이 부분들을 관리해줄 수 있도록
기초제품부터 바꿔봤어요!ㅎㅎ
일단 달아오른 열감을 줄여주면서
진정에 도움이 되는 수분크림부터 발라봤어요.
이 제품은 논코메도제닉 제품이라서
모공을 막는 성분이 없어서
듬뿍 발라줘도 부담이 없는데요.
냉장고에 넣어두고 시원하게 만들어주면!
쿨링감과 함께
피부에 수분과 진정을 채워주는 크림이랍니다.
진정, 수분도 채워주고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주는
클린세이버라는 성분이 들어있어서
더욱 좋았던거 같아요!ㅎㅎ
수분젤 타입이라서 시원한 상태로 발라줬을때
쿨링감도 잘 전해지고요^^
마지막으로 피부를 튼튼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재생크림도 빼놓지 않고 발라줬어요.
시카 고농축 성분이 들어있어서
트러블 진정에도 좋고,
민감해진 상태를 다독여주니까
주사피부염 관리에도 유용하고
트러블 올라올때 스팟케어로도 유용한 제품이었어여.
꾸덕꾸덕 쫀득 밤타입이라
바르고나면 피부가 실키해지면서
부들부들해지는 감촉도 좋아요!ㅎㅎ
고농축 시카로 관리 꾸준히 해주니까
붉은기도 눈에 띄게 잡혀서 굳이예영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