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KTX 코레일관광개발

작성자아랑|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다니 작성시간26.06.20 ㅎㅎ 코레일관광개발은 공기업인데 홈페이지 들어가보면 그냥 사기업입니다. 근데 사기업 중에서도 경영 수준이 바닥이예요 ㅋㅋ 홈페이지가 무슨 대출 상품파는 컨셉이죠~~~
  • 답댓글 작성자 서은맘 작성시간26.06.20 지금 홈페이지 가봤는데 임직원 소개도 없는 공기업은 태어나서 처음 보네요
  • 작성자 아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다니님 말씀 들어보니 껍데기만 공기업이고 실은 물가인상 주범인거 같네요. ㅜ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