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코레일관광개발 작성자아랑|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다니 작성시간26.06.20 ㅎㅎ 코레일관광개발은 공기업인데 홈페이지 들어가보면 그냥 사기업입니다. 근데 사기업 중에서도 경영 수준이 바닥이예요 ㅋㅋ 홈페이지가 무슨 대출 상품파는 컨셉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은맘 작성시간26.06.20 지금 홈페이지 가봤는데 임직원 소개도 없는 공기업은 태어나서 처음 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다니님 말씀 들어보니 껍데기만 공기업이고 실은 물가인상 주범인거 같네요.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