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전 NO 스타벅스

작성자아랑|작성시간26.06.12|조회수21 목록 댓글 2

대전 배달노조에서 스탁벅스 OUT 캠페인 하길래 퍼왔는데...

정용진 신세계 회장의 국민 사과 영상 봤는데 그게 진짜 사과가 맞나 하는 생각? 저만 하는 걸까요...ㅎㅎ

http://youtube.com/post/Ugkxu0v07-QU09Xq9WL4XhrIUjd_BD-gz0al?si=LPeevXqJ3i8onNK1


ㅋㅋ 이런건 정말 필요해요~~~ 대전 시민 단체들 중에 이거 하는데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저두 우연히 찾았음

지금까지 Daum 카페 대전시민 레전드 클라스 아랑이 포스팅 읽어 주셔서 감사 감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니 | 작성시간 26.06.12 좋아요~ㅋㅋ
  • 작성자나이스 | 작성시간 26.06.12 아주 나이스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