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배달노조에서 스탁벅스 OUT 캠페인 하길래 퍼왔는데...
정용진 신세계 회장의 국민 사과 영상 봤는데 그게 진짜 사과가 맞나 하는 생각? 저만 하는 걸까요...ㅎㅎ
http://youtube.com/post/Ugkxu0v07-QU09Xq9WL4XhrIUjd_BD-gz0al?si=LPeevXqJ3i8onNK1
ㅋㅋ 이런건 정말 필요해요~~~ 대전 시민 단체들 중에 이거 하는데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저두 우연히 찾았음
지금까지 Daum 카페 대전시민 레전드 클라스 아랑이 포스팅 읽어 주셔서 감사 감사~!!!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