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13일 부터 16일 까지 대전의 수상 뮤지컬 갑천공연이 93엑스포과학공원 앞 갑천둔치에서 펼쳐집니다.
주자창은 대전컨벤션센터에서 하시면 됩니다. 관람석은 엑스포과학공원쪽으로 되어 있습니다. 갑천변 관람석을 이용하시면
편안한 공연관람이 가능하겠습니다.
3일연속으로 내리는 비속에서도 수상 뮤지컬 공연을 준비하고 음향, 조명, 무대, 특수효과,영상 장비들을 지속적으로 준비해왔습니다.
도완석 총연출가님께서 주요 스탭회의를 하고 계십니다. 연일 계속된 비속에서도 완벽한 공연을 준비하고 계시는 모습입니다.
수상 뮤지컬 갑천공연의 주조정실 모습입니다. 음향과 조명 시스템을 공연에 맞추기 위하여 분주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음향은 진향음향에서 최신의 장비로 이번 공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명은 새벽조명에서 200미터가 넘는 공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주정실과 수상뮤지컬 주요 관리를 담당할 부스입니다. 엑스포아트홀 건너편에서 바로 만나실수 있습니다. 관람석은 비로 인하여 오염되어 있지만 유성구청의 청소가 진행중입니다.
역사적인 공연이 될 수상뮤지컬 갑천의 관람석입니다. 93엑스포의 영광을 다시한번 기억하기 위하여 대전시와 유성구청의 오랜 준비를 거쳐 관광도시로서의 확고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하여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대전은 유성온천과 신탄진의 공업단지, 대전역을 중심으로 발전한 도시입니다. 대전면에서 출발하여 대한민국의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해온 대전입니다. 전국적으로 뛰어난 교통의 중심역할을 하고 있으며 교육, 과학 도시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전은 지리적으로 관광의 명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갑천 뮤지컬의 성공적인 공연을 시작으로 전세계에 대전의 이름을 널리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