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이 그대에게 좋든 싫든 간에

작성자들풀|작성시간26.06.05|조회수32 목록 댓글 0

삶이 그대에게 좋든 싫든 간에

                            ------ 좋은 글 중에서

우리도 가끔은 삶의

막다른 골목에 다다라서

그렇게 외친 적이 누구나 있다.

우리 계획대로 되어지지 않는 인생

내일 일을 보장 받을 수 없고 밤을 새워 고민

한다고 해서 나아질 것이 없는 게 우리네 인생이다.

운명은 각자가 마땅히 받아야 하는 자기의 몫이다.

운명의 신은 어떤이 에게는 후하게 한 몫을 주고

어떤이 에게는 박한 몫을 줄 수도 있다.

내 몫이 남의 몫보다 적다고, 또는 나쁘다고

불평을 할 수도 있다. 각자가 받아야 하는

운명의 몫이 공평하지 않은 것은 사실이다.

이것은 인간으로서 어떻게 할

도리가 없는 것이다. 우리는 자기의 몫을

순수히 받을 수 밖에 없다.

자기의 몫을 살펴보고

좋은 것이 있으면 고맙게 생각하는

것이 인생의 여로 이기 때문이다.

인생에서 제일 중요한 일은

자기의 삶을 깊이 사랑하는 것이다.

세상에서 단 한번 뿐인 자신의 삶을 받았기 때문이다.

내 책임과 내 계획 하에 내가 살아 갈 수

밖에 없는 삶이기 때문이다. 인생에서 제일

중요 한 것은 자기의 삶을 깊이 사랑하는 것이다.

삶이 그대에게 좋든 싫든 간에

내가 가야 할 길이라며

우리는 이제 당당히 걸어가야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