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은 상식이지/ Q80. 왜 양심을 하느님의 목소리라고 하는 거예요? 작성자영원한 언니|작성시간26.06.06|조회수1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