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제

작성자들풀|작성시간26.06.20|조회수63 목록 댓글 1

"신부님들은 좋겠어요.

밥 걱정, 돈 걱정, 집 걱정,

퇴직 걱정 없이 사시니"

 

"철밥통이란 말이지요?"

 

그래서 그 자매에게 물었습니다.

"아드님 계시죠?"

 

"네"

 

"아드님 신학교 보내시죠?"

 

"안 돼요."

 

"왜요?"

 

"글쎄 안 돼요."

하곤 내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셤 | 작성시간 26.06.20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