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마음이 있기에★
살아가면서
서로소중히
그리고 아끼며 살아야합니다
운명이라는 것은
그림자와 같기에 언제우리들
삶에 끼어들어 서로를
갈라 놓을지 모르기에
서로함께 있을때
소중함을 깨달아야 합니다
작은말 한 마디라도
타인에게 상처를 주지는
않았는지 항상
자기 자신을 돌아보아야 합니다
화는 입에서나와
몸을망치게 하므로 입을
조심하여 항상 겸손 해야하고
나는 타인에게 어떤
사람인지 돌아 보아야합니다
타인에게 있어
소중한 사람이 되려면
먼저 타인을 소중히 해야합니다
나보다먼저 항상
남의 입장이 되어 생각
하는 넓은마음이 되어야합니다
내자신이 서로 아픔을
나눌수 있는 포근한 가슴을 지녔는지
그리고 타인에게서
언잖은 말을들었더라도 그것을다
포용할수있는 넓은
우리가 되어있는지 돌아보아야 합니다
어차피 세상을
살아 갈거라면 서로사랑 하며
이해하며 좀더따스한
마음으로 감싸 가야합니다
아픔이 많고
고뇌가 많은 사바세계 입니다
참고 인내하지
않으면 서로 이별이
많을 수밖에 없는 세상인듯 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이 한세상 생각하면
한숨만 절로 나오는 이세상
하지만 아직은 마음
따뜻한 이들이있기에 살아
볼만한 세상이지 않은가 싶습니다
진정나자신부터 마음 따뜻한
사람이되어 이세상
어떠한것도 감싸안을수 있는
우주와같은
넓은 마음이되어야 겠습니다.
소중한 인연으로 남을수있게,
- 좋은생각 중에서 -
https://youtu.be/QIW2QpwPxvE?si=j1QCnRvMovbCwO0b
살아가면서
서로소중히
그리고 아끼며 살아야합니다
운명이라는 것은
그림자와 같기에 언제우리들
삶에 끼어들어 서로를
갈라 놓을지 모르기에
서로함께 있을때
소중함을 깨달아야 합니다
작은말 한 마디라도
타인에게 상처를 주지는
않았는지 항상
자기 자신을 돌아보아야 합니다
화는 입에서나와
몸을망치게 하므로 입을
조심하여 항상 겸손 해야하고
나는 타인에게 어떤
사람인지 돌아 보아야합니다
타인에게 있어
소중한 사람이 되려면
먼저 타인을 소중히 해야합니다
나보다먼저 항상
남의 입장이 되어 생각
하는 넓은마음이 되어야합니다
내자신이 서로 아픔을
나눌수 있는 포근한 가슴을 지녔는지
그리고 타인에게서
언잖은 말을들었더라도 그것을다
포용할수있는 넓은
우리가 되어있는지 돌아보아야 합니다
어차피 세상을
살아 갈거라면 서로사랑 하며
이해하며 좀더따스한
마음으로 감싸 가야합니다
아픔이 많고
고뇌가 많은 사바세계 입니다
참고 인내하지
않으면 서로 이별이
많을 수밖에 없는 세상인듯 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이 한세상 생각하면
한숨만 절로 나오는 이세상
하지만 아직은 마음
따뜻한 이들이있기에 살아
볼만한 세상이지 않은가 싶습니다
진정나자신부터 마음 따뜻한
사람이되어 이세상
어떠한것도 감싸안을수 있는
우주와같은
넓은 마음이되어야 겠습니다.
소중한 인연으로 남을수있게,
- 좋은생각 중에서 -
https://youtu.be/QIW2QpwPxvE?si=j1QCnRvMovbCwO0b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