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간) 내가 어때서 | 남과 비교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해봐요 작성자강변노을|작성시간26.06.13|조회수1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gZ7tomWuIHk?si=I7JuPmRkANwoc9wb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선희 | 작성시간 26.06.13 행복하고 편안한 밤 되십시요.감사합니다. 작성자박선희 | 작성시간 26.06.13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14 샬롬!! 한주 시작 안식일 편안 해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