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시간) 내가 어때서 | 남과 비교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해봐요

작성자강변노을|작성시간26.06.13|조회수13 목록 댓글 3

https://youtu.be/gZ7tomWuIHk?si=I7JuPmRkANwoc9wb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선희 | 작성시간 26.06.13 행복하고 편안한 밤 되십시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박선희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14 샬롬!! 한주 시작 안식일 편안 해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