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 유부초밥이 제일 쉬웠어요. 작성자단 비|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운동 끝내고 돌아와 후다닥 만들어 먹은 참치 유부초밥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작은연못 | 작성시간 26.06.22 만드는 법 소개해 주세요. 작성자단 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침에 닭죽을 먹고 헬스다녀오니 12시가 안됐어도 배가 고프더라구요.있는 유부를 준비해 밥두공기에 유부소스2개있는거 넣고 기름뺀참치캔 넣고 비벼 유부주머니에 넣고 상추와 깻잎위에 얹어 쌈장 조금씩 얹어 보았어요.설에 들어온 캔참치 이렇게 먹고있네요쉽지만 맛은 있어요. 답댓글 작성자작은연못 | 작성시간 26.06.23 저도 한번 해 먹고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