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낙남정맥4기 11차산행 6월6일~7일 주전골대장님2

작성자코리아|작성시간26.06.08|조회수29 목록 댓글 4

Continue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제가 오룩스가 순간 잘못 작동해서 경로이탈을 알려 주지 않아서 4km 대형 알바를 해서 본진에 합류하기 위해 열심히 뛰었습니다
    기다려 주신 대원님 들에게 감사한 마음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달곰이 | 작성시간 26.06.09 낙남.
    끝이 보이네요^^
    모두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특히 코리아 부대장님~
    혼자서 4키로 알바라,,,ㅠ
    혼자라 누가 본 사람도 없을 건데
    솔직히 눈물 한 방울 흘리셨죠?
    아님,,,
    부채 바람 일으키며 축지법으로~~ㅎ

  • 작성자라연 | 작성시간 26.06.09 더운날씨에 목표달성 하시느라 수고 많으세요!
    비록 저는 끝까지 완수하지못한 '낙남'
    이 사진들을 보며 더울때 땀 삘삘 흘리며 따라다녔던 기억이..!

    다른 분들은 제가 잘 모르지만..
    우리 아우 '킴스'가 참 대단하다는 생각을 다시해봐요..
    수도권 55산할때는 제뒤에서 거친 숨 몰아쉬며
    따라댕겼던 산 애송이가....!
    이젠 구간을 챙기는 산행 대장이라니!!
    정말 대단합니다.

    서나님은 어떻구요!
    저는 이곳(카페)에서 참 자주뵙니다.!!
    어떻게 그리 많은곳을 다니세요?
    체력이 좋으신건지? 끈기가 좋으신건지...!!
    안가는 구간 없이 참 많은 곳을 다니세요!! ㅎㅎ
    대단하세요^^
    모쪼록 얼마 안남은 낙남길...
    모든 분들이 무탈, 건강하게 완수하시길 기원합니다.

    낙남정맥 대원님들을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킴스님 | 작성시간 26.06.09 과찬의 말씀입니다. 산행은 구력인 것 같습니다.
    날라리 산꾼이지만 이산저산 따라 다니다 보니 구력이 생겨서 그냥 다니게 되요 ㅎㅎㅎ

    그 무릎이 이상해졌어요~~~~ ㅋㅋㅋ

    다음주에 낙남 졸업산행이 하면 9월부터는 금북 가요 ㅎㅎㅎ
    동서트레일과는 겹치지만 그래도 시간내서 종종 형님 카메라앵글보러 들리겠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