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회차 까지 진행한 결과 입니다.
참석자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어요
회차가 거듭될 수록 참석자가 늘어나니 정말 좋아요
빠지지 않고 오신 개근자가 6명입니다.
한 번 빠지신 아차상 정근자님도 9명이나 됩니다.
한 번 오셔서 응원해주신 여러분들도 감사합니다.
오신 분들이 모두 동서트레일에 정착하기를 바랍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버그린 작성시간 01:27 new
왕총무님은 수고도 많으신데 글도 이쁘게 잘~~써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6:28 new
재주가 많은 분이세요. 공감.공감
-
작성자산소지우 작성시간 11:48 new
일명 이쁜이 왕총이죠
공감ㆍ공감ㆍ공감 -
작성자플로라 작성시간 12:01 new
총무님 똘똘이 귀요미~ㅎㅎㅎ
-
작성자유아 작성시간 1시간 17분 전 new
ㅎ 뭘 또 이렇게 몸둘바를 모르게 부끄부끄 ~~~♥︎
.
.
단언컨대
한 걸음 한 걸음이 쌓여 나중에는 정말 멋진 추억책 한 권이 될 것 같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