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서트레일 사진]

표정을 담는 사진사 - [동서트레일 4구간] - Photo Sketch-END

작성자라연|작성시간26.06.07|조회수76 목록 댓글 12

2026년 6월 6일 '현충일'
[동서트레일 4구간]  
흥주사~팔봉산~성2리마을회관

 
PHOTO SKETCH-END
 
 

그렇게 작전회의를 마치고..
정상(3봉) 도전팀, 걍 지나가는(8봉) 팀
두팀으로 나뉘어다시 걸음을 재촉합니다.!
당연히 저는 지나가는 팀으로....ㅠㅠ
(부끄럽습니다!)
정상 도전팀으로 붙어 사진을 찍어드려야 하는데...!
죄송합니다!
 
 
 

동서트레일 띠지도 담아보고...!
 
 
 

숲으로...숲으로.....돌면 오르막...또 돌면 오르막
...또 오르막...!!
욕나오는 팔봉산 임도길..!?!
 
 

그 와중에 (동서트레일 띠지를 담아서...아내에게
자랑하려고?!)
 
 
 

기다리다...걸어 오는걸 찍으려하니...이런 포즈가
나옵니다..?!?! 존멋!!
 
 
 

처음뵌 각설탕님,
그리고 연우 선배님(이분도 사진가라 하십니다^^)...
 
 
 

아우 삼은 '하우'님...이자 저의(?)친구...ㅎㅎ
 
 
 

와따...거시기...걍...거시기 허당게....
(우리 고향쪽 말...저는 그 거시기가 뭐시긴지
다 알아듣는 당께요?!)
 
 
 

우와!! 포스 쩝니다요 대장님!!
 
 
 

회장님이 모셔온 게스트님(?) 맞나요?(아니면 죄송)
 
 
 

세상...다정하신 금물 큰형님^^ 오래오래 뵙시다요^^
근디 갈수록 젊어지셔^^
 
 

산행리딩하랴....사진 찍으랴!!.
다녀와선 회원들 사진 다 모아서 올려주시랴!!
끝없는 봉사의 시밀레 대장님^^ 이분도 전
참 좋아라 합니다^^
 
 
 
[ 끝을 향한 걸음~~]

이렇게 4구간 [ 흥주사~팔봉산~성2리마을회관 ]의
지막 힘을 쥐어짜내 끝을 향해 걸어봅니다.
(누가들음 화대종주 했다고 하긋네...ㅋㅋ)

 
숲길이 참 멋지네요...그 길을 걸어가는 모델들도...!
 
 
 

저 모퉁이를 돌아 조금만 더가면 오늘의 끝점.....
토니야! 수고했다...고생했다 !! 말해주려는데....
 
다리도, 무릅도 아프고...고관절도 아프고 힘들어요
형님....ㅋㅋㅋㅋㅋ (쉿!~~ 이건 걷는것도 아니야...
우리 산방 선배님들과 선수들은 백두대간 시간당
3-4km로 매구간 평균 25~32km로 걸어.....)
 
이건 껌이야 !?!?!? ㅎㅎㅎ
 
그래도 힘들어요 !! ㅎㅎㅎ
 
 

성격급하신 길가에 코스모스님.
올여름도 잘 부탁해요!!
한층 시원해진 가을에 또 다시 만나요!!
.
.
.
.
.
 
 
 
비록 몸은 힘들고 우여곡절도 많았지만,
끝까지 함께 걸어준
제 자신과 모든 대원들께 감사드립니다.
서로 격려하고 웃음을 나누며 함께했기에 더욱
의미 있는 여정이었습니다.
 
오늘의 추억 또한 가슴에 담고,
우리들의 '동서트레일 제 5구간' 에서도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길 기대합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Photo By 라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한 명이라도 더 보시라고...
    한 명이라도 더 오시라고...
    할말 안할말...막 쥐어짭니다.ㅋㅋ
    쓰다보면 그날 기억들이 새록새록...할만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늘마음 | 작성시간 26.06.08 다음 달 모델은 라연님이 일순위!
  • 답댓글 작성자라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에유 무슨..ㅋ
    제가 모델되면 주최측 농간입니다.
    걍 넣어두세요..대장님..
    어케 대장님 다음모델 도전???!!!
  • 작성자유아 | 작성시간 26.06.09 "좋은 길은 혼자 걸어도 좋지만, 좋은 사람들과 함께 걸으면 추억이 됩니다."

    라연님 덕분에 다녀온 추억이 즐겁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라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우리도 진짜 오래되었네요^^
    세월이 가도 항상 같은모습...
    무슨 비결이라도?!?!

    우리 함께 걸어감에 늘 수고해주셔
    감사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