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서트레일 사진]

동서트레인5구간(성1리~율목리}

작성자시밀레|작성시간26.06.21|조회수33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아 | 작성시간 26.06.21 new 세심하게 잘 담아 오신 대장님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하나하나님 | 작성시간 26.06.21 new 집나설때는 심란하더니 버스에 타는순간부터는 언제그랬냐는듯 웃고 떠들고 감탄하고...
    수고많으셨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나 | 작성시간 09:01 new 울총대장님 사진도 즐감하고 가요.
  • 작성자시화 | 작성시간 13:18 new 갈림길이 나타날때마다 길목에서 후미팀을 기다려 주던 마음.
    배려의 마음이 오래토록 남아있네요.
    함께 걸어 좋은 길.
    시밀레님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