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서트레일 사진]

동서트레일 5차(성1리~율목리)

작성자시화|작성시간26.06.21|조회수46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한폭의 산수화 같던 길.
    그림 속 우리는 논길도 걷고, 오디도 따 먹고, 몽환의 숲길도 걸었지.
    그렇게 차곡차곡 쌓이는 시간이 먼 훗날 우리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로 돌려주겠지. 함께여서 항상 감사해요^^
  • 작성자유아 | 작성시간 26.06.21 함께 걷는 길은 거리가 아니라 추억이 되고,
    함께 나누는 웃음은 산보다 더 오래 남게 해주는 시간으로
    시화님 항상 함께해서 즐겁고 고마워요 ^^
  • 작성자시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함께 걷는 길은 거리가 아니라 추억이 되고, 함께 나누는 웃음은 산보다 더 오래 남게 해 주는 시간" 이라는 멋진 문장에 백퍼 공감해.
    함께라서 그 시간이 배가 되는 듯 하고.
    이 길이 끝날 때까지 우리의 시간들을 기쁘게 기록해 봅시당^^
  • 작성자하나하나님 | 작성시간 26.06.21 이번 트레킹은 아심프레(?)란 말을하지않아도 자동으로 원하는 풍경이 ㅎ
    함께 걸을수있어 행복한 하루였네
  • 답댓글 작성자시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던 비도 그치게 만드는 복은 어디에서 온 건지. 막걸리집 차리려던 마음은 어느새 저 멀리 달아나고 물기 가득 머금은 풍경속으로 걸어 들어간 우리들.
    라연님 사진보니 우리 참 행복하게 걸었더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