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이 들어간 사진 제외하고 올립니다!
(폰으로 간단하게 조금만 보정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플로라 작성시간 26.06.21 흐린날씨 덕분에 풍경이 몽환적이고 초록이 짙어 더 아름 다워보여요
멋진 사진 감사 합니다 ~
건강한 모습 으로 자주 뵈요^^
-
작성자유아 작성시간 26.06.21 아스틴님 숲의 초록 초록빛 아름다워요
처음오셔서 열일 하셨어요
담구간도 자주 자주 뵈어요^^ -
작성자하나하나님 작성시간 26.06.21 몽환적인 숲길의 초록은 아무말도 할수없게만드는 아름다움이네요...
수고많으셨고 다음길에서 또 뵙기를., . -
작성자서나 작성시간 26.06.22 new
동서트레일에 사진 작가님이 한 분 더 오셨네요.
즐감하고 가요. -
작성자시화 작성시간 26.06.22 new
가야산에서의 인연이 이렇게 이어지는 걸 보니 아스틴님도 우리랑 비슷한 DNA를 가지신 듯 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