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RO
동서트레일 5구간
[ 성2리 마을회관 → 율목리 ] 약 15km
어제는
비가 살짝 내려 녹음이 더 깊어지고
그곳의 중간톤이 더 짙은 하루였습니다.
어느새 동서트레일 5차,
23명의 발걸음이 이렇게
길 위에 작은 풍경이 되었네요.
처음 함께한 분들의 설렘도,
늘 같은 자리에서 웃어주시는 정다운 얼굴들도
푹젖은 날!,
그리고 영화속 장면 같은 몽환의 숲길과
그 길을 걸어가는 사람들이 참 잘 어울렸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누님들이 정성껏 준비해주신
쌈밥 한 입엔 사람 냄새가 가득했어요….!
그리고 오늘의 숨은 MVP 라연 ㅠㅠ
쉴 때 두고온 의자 찾으러 되돌아간 왕복 2km,
또 의도치 않은 알바로 혼자 땀 삘삘...
XXXX, 투덜투덜 묵묵히 더 걸었던
약 2km…ㅠ
그 발걸음까지도 오늘 우리들의 이야기였습니다.
저는 오늘도 사람들의 ‘걷는 마음’을
제 앵글에 담았습니다.
촉촉하게 비를 맞으며 함께 걸었던 동서트레일 5차의 감성,
저의 재미진(?) 포토스케치로 함께 남겨두니…..
보고 또 보고…이 아름다운 추억을
작지만…큰 주머니(나의 핸드폰)에 저장해 두시길….!!
이번 걸음도 수고하셨습니다.^^
이번 구간(동서트레일 제 5구간) 표지를 장식한 모델은 언제나 백만불짜리 호탕하게 웃어주시는 '청구' 고문님 이십니다^^
다음 페이지(Photo Sketch-#2)로 이어집니다.^^
표정을 담는 사진사
Photo & stroy By 라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마음 작성시간 26.06.21 백만불 미소를 가지신 청구님은 언제나 1순위 후보죠
-
작성자라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죠? 백만불도 안아깝지요^^
존경하는 맘을 담아^^
참..저도 매번 어려워요...
그 모델 선정 ㅠ
그래도 시작은 했으니...ㅎㅎ -
작성자유아 작성시간 26.06.22 new
동서트레일5구간 표지모델 "청구고문님 "
역시 탁월한 선택!
백만불의 미소 항상 멋집니다 ^^
-
작성자미리내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모델보다더 모델같은 청구고문님 ~
멋지십니다~~
이런순간을 포착하신 라연님도 멋지시구요~
-
작성자라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쥬? 다들 보는 눈은 있어가지구..ㅋㅋ
제 의도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