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서트레일 사진]

표정을 담는 사진사 - [동서트레일 5차] - Photo Sketch-intro

작성자라연|작성시간26.06.21|조회수46 목록 댓글 7

# INTRO
 
 
동서트레일 5구간
[ 성2리 마을회관 → 율목리 ] 약 15km
 
 
어제는 
비가 살짝 내려 녹음이 더 깊어지고 
그곳의 중간톤이 더 짙은 하루였습니다.

어느새 동서트레일 5차, 
23명의 발걸음이 이렇게
길 위에 작은 풍경이 되었네요.

처음 함께한 분들의 설렘도, 
늘 같은 자리에서 웃어주시는 정다운 얼굴들도
푹젖은 날!,
그리고 영화속 장면 같은 몽환의 숲길과 
그 길을 걸어가는 사람들이 참 잘 어울렸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누님들이 정성껏 준비해주신 
쌈밥 한 입엔 사람 냄새가 가득했어요….!

그리고 오늘의 숨은 MVP 라연 ㅠㅠ
쉴 때 두고온 의자 찾으러 되돌아간 왕복 2km,
또 의도치 않은 알바로 혼자 땀 삘삘...
XXXX, 투덜투덜 묵묵히 더 걸었던 
약 2km…ㅠ

그 발걸음까지도 오늘 우리들의 이야기였습니다.

저는 오늘도 사람들의 ‘걷는 마음’을 
제 앵글에 담았습니다.
촉촉하게 비를 맞으며 함께 걸었던 동서트레일 5차의 감성,
저의 재미진(?) 포토스케치로 함께 남겨두니…..

보고 또 보고…이 아름다운 추억을
작지만…큰 주머니(나의 핸드폰)에 저장해 두시길….!!

이번 걸음도 수고하셨습니다.^^
 
 

이번 구간(동서트레일 제 5구간) 표지를 장식한 모델은 언제나 백만불짜리 호탕하게 웃어주시는 '청구' 고문님 이십니다^^

 
다음 페이지(Photo Sketch-#2)로 이어집니다.^^


표정을 담는 사진사 
Photo & stroy By 라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마음 | 작성시간 26.06.21 백만불 미소를 가지신 청구님은 언제나 1순위 후보죠
  • 작성자라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죠? 백만불도 안아깝지요^^
    존경하는 맘을 담아^^

    참..저도 매번 어려워요...
    그 모델 선정 ㅠ
    그래도 시작은 했으니...ㅎㅎ
  • 작성자유아 | 작성시간 26.06.22 new 동서트레일5구간 표지모델 "청구고문님 "
    역시 탁월한 선택!
    백만불의 미소 항상 멋집니다 ^^
  • 작성자미리내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모델보다더 모델같은 청구고문님 ~
    멋지십니다~~
    이런순간을 포착하신 라연님도 멋지시구요~
  • 작성자라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쥬? 다들 보는 눈은 있어가지구..ㅋㅋ
    제 의도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