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서트레일 사진]

표정을 담는 사진사 - [동서트레일 5차] - Photo Sketch- #1st

작성자라연|작성시간26.06.21|조회수50 목록 댓글 5

Photo Sketch- # 1st
 
 
동서트레일 5구간
[ 성2리 마을회관 → 율목리 ] 약 15km
 
 
 
저는 걍 12시까정 자부렀으요..ㅋㅋㅋ
저의 미모를 위해서.ㅋ

 
인나자마자 눈꼽도 안떼고…
제 담아논 200여장의 사진들을 추리는데….
우와~~!! 
제가 찍었지만…무슨 영화를 찍은것 같애요.ㅎㅎ

자~알!! 나왔단 야그죠…..!
(지가찍어 노코는 지가 감동하는 라연 ㅋㅋㅋ)

 
동서트레일 이번구간(5차) 한번 가 볼까요? 
 
 

카라님...저한테 뭐 불만있슈?
좀 웃어유....!! ㅋㅋ
 
 
 

그봐유...웃응께 올매나 이뻐유? 오늘 웃음시롱 자~알 걸어봐유?!?!
 
 
 
카메라 세팅하랴…배낭 몸에맞추랴….
여기저기 손 많이가는 라연은…
버스에서 내려 뒤늦게 앵글을 잡아봅니다.

미리내님... 비장하십니다....
오늘 걸음이 많이 기대되시지유?
 
 
 

나의 모델 원픽!! 에버그린 대장님.
오늘도 멋짐은.....

 

오늘 처음 나온 '아스틴'님,
그리고 우리 산방 미소천사 총무님 '유아'
또 그리고 우리산방 미녀 '플로라'누님
 
 

두분의 표정이 너무 달라요..ㅎㅎ
 
 
 

우중산행의 완벽한 세팅  '하늘마음 대장님' 교본
 
 
 

토니야..오늘도 즐겨보자^^~~!!
 
 
 

오늘의 날씨는 대충 이래유..
습도는 옴팡진데…분위기는 걍…죽입니다요.!!
초록이 그윽합니다.!!
 
 
 

자…!!! 오늘도 열심히 걸어봅시다요….!




저랑은 멀리 떨어져서  우리님들을 담는데…
그런 생각이 문득 들대요…
참!!! 정답고….참 편한 사람들!!!
혼자 피식 웃습니다.^^
 

오래간만에 강아지 풀도 담아보고..!!
 
 
 
 

그렇게 서로를 바라보며, 따로 또 같이
서로의 이야기를 듣고…
그간의 서로 일상을 이야기 하며
오늘도 걸어갑니다.!!
 
 
 
 
 
다음 페이지(#2nd) 에서 만나요^^


표정을 담는 사진사 
Photo & stroy By 라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플로라 | 작성시간 26.06.21 논 뷰가 쥑입니다~ㅎㅎㅎ
  • 작성자하늘마음 | 작성시간 26.06.21 비가 만든 초록초록이 그대로 아름답게 드러납니다
  • 작성자라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맑은날은 맑은대로 선명하고...
    흐린날은 흐린대로 그윽하게 담아내는게...

    그런대로 색감이 나와 참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유아 | 작성시간 26.06.22 new 참석인원이 많으니 보는재미도 몇배가 즐겁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라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항상 만차를 기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