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서트레일 사진]

표정을 담는 사진사 - [동서트레일 5차] - Photo Sketch- #2nd

작성자라연|작성시간26.06.21|조회수32 목록 댓글 3

Photo Sketch- # 2nd

 
 
동서트레일 5구간
[ 성2리 마을회관 → 율목리 ] 약 15km
 
 

걸어가며 이런, 저런풍경도 만나고….


 
 
 

이런꽃 저런꽃도 담아봅니다.
(마치 새하얀 드레스를 입은 신부의 부케 같아요)
이뿌당~~!!
 
 
 

그 영화같은 예쁜길을, 예쁘게 스며듭니다.....
 
 
 

초록 초록...푸른푸른, 촉촉한 그런날에............
 
 
 

평소엔 신경도 쓰지 않을.....
밟히지 않으려 길 가장자리에 새초롬히 핀
잡꽃들도 예쁘고....


 
 
 

내가 가는 그 길이 곧 꽃길이요...
마음이 행복해지는 그 길 아니겠어요?
제생각은 그렇습니다만.....!!
 
 
 

제 옆구리 입니다.
어쩜 저렇게 안경도 잘어울일까?(지송 ㅋ)
 
 
 

각설탕님...이분 은근 내공이 장난 아니심^^
 
 
 
 

저 인기쟁이 맞죠?
하여간 사람들이 저만 보면 저래요...!!

 
 
 
 

순돌 형님....야크 형님....이분들 표정도 연구대상 ㅋㅋㅋ
 
 
 

연배이신 형님 내외지만
제겐 너무나도 귀여우신 부부^^
 
 
 
 
 
 
 
다음 페이지(#3rd) 에서 만나요^^


표정을 담는 사진사 
Photo & stroy By 라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플로라 | 작성시간 26.06.21 싱그러운 꽃길...
    이런 날씨 만나기도 쉬운건 아닌거같아요
    사진이 더 멋지게 보여요~ㅎ
  • 작성자하늘마음 | 작성시간 26.06.21 길가에 피어있는 잡초까지 시선을 둘 만큼 여유로웠네요
  • 작성자라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앞이 뿌연하니...
    자꾸 바닥만 보며 걷게되는 ㅎ
    그런대로 훌륭한 뷰였어요...
    이래서 우요일은 감성에 젖나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