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Sketch- # 1st
동서트레일 5구간
[ 성2리 마을회관 → 율목리 ] 약 15km
자~~!! 오늘의 런웨이는 여기 입니다^^
에버그린 대장님!
연우 언냐!!
다래 언냐!!
시회 언냐!!
플로라 언냐!!
유아 언냐!!
카라 언냐!!
미리내 언냐!!
하나하나 언냐!!!
순돌 행님아!!
토니 & 하우(소띠 막둥이덜!!)
앗!! 미소가 아름다우신 ...!
우리 산방 레전드 청구 큰행님아!!
아리송 고문 행님....그리고 하늘마음 대장 행님아 ^^
하늘마음 대장 행님아 ^^ 오늘도 잘 부탁 혀유^^
산소지우님!!
화면을 꽉 채운 이 포스^^
(사실은 걸어오는 순서로 막 찍는데....
AF속도가 그리 빠르지 않아... 셧터 속도가 좀
늦었어요 ㅎㅎ)
제 옆구리 가산.....^^
참! 좋은....참 포근한 다래언냐!!
오늘 첨 만난 '아스틴'
이분도 오늘 걷느라....사진 찍느라
고생 많았어요^^
다…..잘나왔어요…
표정들 하나 하나가…행복함이 잔뜩 묻어있네요..
다음 페이지(#4th) 에서 만나요^^
표정을 담는 사진사
Photo & stroy By 라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