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서트레일 사진]

표정을 담는 사진사 - [동서트레일 5차] - Photo Sketch- #3rd

작성자라연|작성시간26.06.21|조회수39 목록 댓글 2

Photo Sketch- # 1st
 
 
동서트레일 5구간
[ 성2리 마을회관 → 율목리 ] 약 15km
 
 
 
 
자~~!!  오늘의 런웨이는 여기 입니다^^

에버그린 대장님!
 
 
 

연우 언냐!!
 
 
 

다래 언냐!!
 
 

시회 언냐!!
 
 

플로라 언냐!!
 
 
 

유아 언냐!!
 
 
 

카라 언냐!!
 
 
 

미리내 언냐!!
 
 
 

하나하나 언냐!!!
 
 
 

순돌 행님아!!
 
 
 

토니 & 하우(소띠 막둥이덜!!)
 
 
 

앗!! 미소가 아름다우신 ...!
우리 산방 레전드 청구 큰행님아!!
 
 
 

아리송 고문 행님....그리고 하늘마음 대장 행님아 ^^
 
 
 

하늘마음 대장 행님아 ^^ 오늘도 잘 부탁 혀유^^
 
 
 

산소지우님!! 
화면을 꽉 채운 이 포스^^
 
 
(사실은 걸어오는 순서로 막 찍는데....
AF속도가 그리 빠르지 않아... 셧터 속도가 좀
늦었어요 ㅎㅎ)
 
 
 

제 옆구리 가산.....^^

 
 
 
 

참! 좋은....참 포근한 다래언냐!!
 
 
 

오늘 첨 만난 '아스틴'
이분도 오늘 걷느라....사진 찍느라
고생 많았어요^^
 
 
 

다…..잘나왔어요…
표정들 하나 하나가…행복함이 잔뜩 묻어있네요..
 
 
 
 
 
 
 
다음 페이지(#4th) 에서 만나요^^


표정을 담는 사진사 
Photo & stroy By 라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플로라 | 작성시간 26.06.21 아~
    사진 글 보고있자니
    벌서 어제가 그리워요...ㅠㅠ
    시간아 빨리가라~
    또 저렇게 웃으며 즐겁게 걷고잡다~~~~~ㅎㅎㅎ
  • 작성자라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ㅎㅎㅎ 저도 같은생각!!
    얼마전까진 몸도 무겁고
    다 귀찮아 산에..아니 오래 걷는게
    끔찍했는데...!!

    동서트레일은 기다려집니다.
    이번은 뭐입고 가지?
    어케해야 가볍게 걷지??

    2주가 넘 길어요...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