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서트레일 사진]

표정을 담는 사진사 - [동서트레일 5차] - Photo Sketch- #5th

작성자라연|작성시간26.06.21|조회수38 목록 댓글 2

Photo Sketch- # 5th
 
 
동서트레일 4구간
[ 성2리 마을회관 → 율목리 ] 약 15km
 
 

하~~!! 진짜.....
이렇게 멀었나? 
 
 
그렇게 다행히 의자를 찾고는!!(우리나라 사람들...
진짜 짱!!)
진짜 남에 물건에 손 안대요 ㅎㅎ!
 
 
 

뛰어 걸어온 길을 다시 뛰다 걷다....
그렇게 다시 올라봅니다.
그렇게 왕복 약 2km를
으메..심장이 종아리가 터질라하네 ㅠㅠ
 
 
 

제 가방과 카메라를 지켜주시는 에버 대장님을
다시 만나 천천히 숨고르며 걷다보니
이제야 눈앞에 색들이 초록으로 보입니다.
휴~~!!!
 
 
 

그렇게 얼마를 걸었나?
다시 일행들과 만났을 때는
점심식사가 한참…ㅠㅠㅠ
꼽싸리 껴 한술 얻어먹었습니다.
오늘도 쌈밥!(잘 먹었습니다^^)
 
 
 

ㅎㅎ. 행님아...그 표정은 뭐에요? ㅋㅋㅋ
 
 
 

토니.....잘 먹었어? 배가 아직 홀쪽하네?
 
 

잘드시고 다시 갈 채비를 마친 야크 행님.!
 
 
 

우리 듬직... 든든한 시밀레 총대장님^^
 
 
 

우리 대장님!..맛있게 잘 드셨어요?
 
 
 

표정....
 
 

표정....
 
 
 

표정....
 

이 표정도.....!

저 표정도!!!

이 미소도...!

이 모습도!!

[ 여기서 한마디....! ]
 
라연은 오랫동안 사진을 하면서...
사람은 잘 안찍었어요...
오로지 자연의 모습만...산의 이모저모만..!
 
그런데 10여년전 이 산방에 와서
사람들과 친해지며...
사람들의 표정만 관찰하기 시작했죠!
 
이표정, 저표정 
무표정, 밝은 표정들...., 
대화속 환하게 웃는 표정 등...
 
사람들의 표정을 찍는게 재미있어서
그렇게 순간포착을 즐긴답니다.!
 
카메라는 컷 수...즉 셔터박스 컷수가
생명이라 카메라가 아까워
D레인지, HDR, 연사 그런거 잘 안하고..
원샷!, 원킬을 선호하다보니.....
제 사진에
간혹 찌그러진 얼굴....힘들어하는 얼굴...
밝은 표정이 아닐지라도
그날 그날의 기록이오니
자신의 사진이 좀 맘에 안들어도 
라연의 이런 저런 사진에 너무 서운해하지 마시길...!!
 
(그래도 싫다! 하시면 개인 쪽지 주세요..얼른 빼드릴게요)
 
PS : 사진아래 작은 워터마크 '라연'은 
저의 소중한 기록입니다.
누구나 개인 소장은 괜찮지만...
외부 커뮤니티나, SNS공유 시....
지우지 말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보세요!!! 이런표정!!!
이건 1억을 주고도 만들지 못하는
진짜 행복한 표정입니다^^
 
 
 
다음 페이지에도 펼쳐집니다!
(#6th 에서 만나요^^



표정을 담는 사진사 
Photo & stroy By 라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마음 | 작성시간 26.06.21 오매 나도 웃어야 하는데 무표정한 사진만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라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긍께요.. 그 대식구 인솔하느라
    대장님 힘들어요?
    안 웃어져요??
    울 대장님도 웃으면 올매나 이뿐데..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