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서트레일 사진]

표정을 담는 사진사 - [동서트레일 5차] - Photo Sketch- #6th

작성자라연|작성시간26.06.21|조회수36 목록 댓글 2

Photo Sketch- # 6th
 
 
동서트레일 5구간
[ 성2리 마을회관 → 율목리 ] 약 15km
 
 
 
오늘도 단체사진은 남겨야쥬?

위의 세 장은 제가 없어서....!
 
아스틴님이 찍어준 사진을 퍼왔습니다.(아스틴님 감사^^)

by astin

이제 저두 있네유^^
 
 
 
 

이제 다시..궈궈궈....!!
 
 
 

제가 담았지만...영화 필름같은 색감이네요....!!
내 생각만 그른가?
 
 
 

여!!! 멋쟁이?! 토니!
 
 
 

청구 고문님의 뒷모습(멋쩡!!)
 
 
제가 그 뒤에 대고...하여간....선두그룹 좀 찍으려면....
뛰어야대...~~ !! 쫌 천천히좀 가욧!! 하니....
크게 웃어주시는 형님들...ㅎㅎㅎ
 
 
 
그렇게 산속 런웨이가 시작됩니다.ㅎㅎ

시밀레 총대장님 멋짐^^
 
 
 

야크 행님의 씩씩한 걸음....!!
 
 
 

모처럼 웃음기 없는(?) 표정의 레전드 큰행님^^
 
 
 

ㅎㅎ 이냥반 오늘 제 카메라에 자주 잡히시는(?)
 
 
 

기럭지 좋네...
50대 초반에 이런 몸매 쉽지 않은데...!!
 
 

이친구도 그렇고....!!
하우님은 미소가 멋져요^^
 
 
 

하나하나님^^ 한 번이라도 빠지지 말고
이런 즐거움 함께해요^^
(이 말을 내가 해야 할 군번인가?~ ㅋ)
 
 
 

왜유? ㅠㅠㅠ
뭐 슬픈 생각나요?
미리내님 표정이 좀 거시기 하네유...ㅎㅎ
 
 
 

늦뒤쳐저 따라오는 후미들 챙겨주시려 기다리시는
대장님 이하 우리 식구들~~!!
 
 
 

야~~!! 이거 그림같지 않아요?
뭔 애니메이션 같아요....!
전 이 사진에 한표!
 
 
 
 
 
그리고 지금부터 작가맘대로
연출컷 시간입니다.
(이건 자연스러운 순간포착이 아닌
작가가 시키는대로....ㅋㅋ)

자~~! 몸은 앞을 향해~~!
고개만 돌려 나를 봐요...원,투,쓰리...OK!!
 
 
 

자......나를 보지말고 45도 위를 쳐다보기....
기다렷....원,투,쓰리...OK!!
 
 
 

자......!!! 똑같아 45도 위를 쳐다보기....
기다렷....원,투,쓰리...OK!!
 
 
ㅎㅎㅎ
 
 
 
 
 
다음 페이지에로 이어집니다!
(#7th) 에서 만나요^^



표정을 담는 사진사 
Photo & stroy By 라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마음 | 작성시간 26.06.21 new 오늘은 어떤 사진도 잘 받아주네요.
    협회 정작가이신 라연님이 최적의 자연환경에서 최고의 멤버들을 찍어주니 삼박자가 고루고루!!,
  • 답댓글 작성자라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제 자랑질에 빈정상하신건 아니쥬?
    걍 날씨가 감성 터졌어요 ㅎㅎ
    걍 카메라가 렌즈가 비싼거라서유..ㅎㅎ
    멤버들은 최고가 맞아유^^
    이멤버 쭉 리멤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