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Sketch- # 6th
동서트레일 5구간
[ 성2리 마을회관 → 율목리 ] 약 15km
오늘도 단체사진은 남겨야쥬?
위의 세 장은 제가 없어서....!
아스틴님이 찍어준 사진을 퍼왔습니다.(아스틴님 감사^^)
이제 저두 있네유^^
이제 다시..궈궈궈....!!
제가 담았지만...영화 필름같은 색감이네요....!!
내 생각만 그른가?
여!!! 멋쟁이?! 토니!
청구 고문님의 뒷모습(멋쩡!!)
제가 그 뒤에 대고...하여간....선두그룹 좀 찍으려면....
뛰어야대...~~ !! 쫌 천천히좀 가욧!! 하니....
크게 웃어주시는 형님들...ㅎㅎㅎ
그렇게 산속 런웨이가 시작됩니다.ㅎㅎ
시밀레 총대장님 멋짐^^
야크 행님의 씩씩한 걸음....!!
모처럼 웃음기 없는(?) 표정의 레전드 큰행님^^
ㅎㅎ 이냥반 오늘 제 카메라에 자주 잡히시는(?)
기럭지 좋네...
50대 초반에 이런 몸매 쉽지 않은데...!!
이친구도 그렇고....!!
하우님은 미소가 멋져요^^
하나하나님^^ 한 번이라도 빠지지 말고
이런 즐거움 함께해요^^
(이 말을 내가 해야 할 군번인가?~ ㅋ)
왜유? ㅠㅠㅠ
뭐 슬픈 생각나요?
미리내님 표정이 좀 거시기 하네유...ㅎㅎ
늦뒤쳐저 따라오는 후미들 챙겨주시려 기다리시는
대장님 이하 우리 식구들~~!!
야~~!! 이거 그림같지 않아요?
뭔 애니메이션 같아요....!
전 이 사진에 한표!
그리고 지금부터 작가맘대로
연출컷 시간입니다.
(이건 자연스러운 순간포착이 아닌
작가가 시키는대로....ㅋㅋ)
자~~! 몸은 앞을 향해~~!
고개만 돌려 나를 봐요...원,투,쓰리...OK!!
자......나를 보지말고 45도 위를 쳐다보기....
기다렷....원,투,쓰리...OK!!
자......!!! 똑같아 45도 위를 쳐다보기....
기다렷....원,투,쓰리...OK!!
ㅎㅎㅎ
다음 페이지에로 이어집니다!
(#7th) 에서 만나요^^
표정을 담는 사진사
Photo & stroy By 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