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서트레일 사진]

표정을 담는 사진사 - [동서트레일 5차] - Photo Sketch- #7th

작성자라연|작성시간26.06.21|조회수45 목록 댓글 4

Photo Sketch- # 7th

 
 
동서트레일 5구간
[ 성2리 마을회관 → 율목리 ] 약 15km
 
 

자......!!! 그 옛날 그..첫사랑을 떠올려보며 ....ㅋㅋㅋ

원,투,쓰리...OK!!
 
 
 

ㅎㅎㅎㅎㅎㅎ
좋지요? 나도 좋아요^^
 
 
 

하여튼 이 아지매들.....시키믄 시키는대로 잘혀유…!!
ㅎㅎㅎ
 
 

옴마!!!???
 
본인들 목적 달성했다고..
쌩….뒤돌아 가버리는 ….. 참나….흥!!
 
 
 
 

열라 쫒아가는 라연...
어깨도 아프고 목도 아프고...
이게 내가 뭐 나올게 있다고...!  ㅋㅋ
하다가도....담 구간 땐 또 카메라를 어케
파지를 혀야
들 피곤허까 연구하는 라연!
 
 
 

부춘산을 내려와 다시 성왕산으로......
아스라히 점 점 멀어지는 아주매들...!
 
 
 
 

조꿈 올라오니…이런 뷰도 담게 됩니다.
 
 
 

저는 난생 처음보는 작두콩 이랍니다. 
 
 
 

하고야!!   새초럼허니 이뿌네요….

물방울 방울….생생하니…요것도 이뿌네욤.!!
 
 
 

대장님…대장님…천심 우리 대장님^^
(다음 모델 '0'순위…ㅋㅋㅋ)
그거시 뭐라고 은근 신경들 쓰이시죠? ㅋㅋ
그거슨...작가의 마음 ㅋㅋ
 
 
어떻게 뇌물좀 멕여봐유!..ㅋㅋ
혹시 아러유? 바로 뽑아줄지...ㅋㅋ
(하여튼 이게 뭐라고...저도 신경쓰입니다.)
괜히 시작했어!! ㅠㅠ
 
 
 
 

이 아지매들….이표정도 좋지만…다음 사진 봐유….
개~~!! 멋지고….개~~~!! 
행복해 보이는 사진 입니다.
 
 
 
 

영화 포스터로 써도 좋을 이 자연스러움!!
이 행복한 웃음, 표정들....!!
작품 추천요!!
(내가 내사진을 추천하고 자빠졌내.ㅋㅋ)
 
 
 

걸어서 걸어서 숲으로….성왕산으로....스며듭니다.
 
 
 

엉겅퀴…..지난 구간에서 배웠다는..ㅋㅋ
플로라누님에게...!!
 
 
 

둘이 소띠 갑장 친구라고 붙어 댕기대요? ㅋㅋ
 
 
 

무명초님…ㅎ 제 앵글에 잘 안나타나셔요.
다행입니다. 담을 수 있어서..ㅎㅎ
 
 
 

아슬히 매달린 저 물방울이….너무 예뻐서..!!
 
 
 

항상 즐겁고 행복한 여인들…..
무슨 이야깃 거리가 그리 많아
항상 수다가...수다가 말해뭐해요 ㅋㅋ....
너무 보기 좋다구요 ㅎㅎ
 
....
.
.
.
 
 
진짜 많이 찍었네.....!!
얼마 안남았어유....
지루해도 끝까징 완주를?!?! ㅎㅎ
 
 
다음 페이지에로 이어집니다!

(#8th) 에서 만나요^^



표정을 담는 사진사 
Photo & stroy By 라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마음 | 작성시간 26.06.21 흐흐흐 영순위!!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라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흐흐흐...
    언젠가는....
    대장님이 표지에 똭....
    저도 기대합니다^^
  • 작성자유아 | 작성시간 26.06.22 new 몽환적인 배경과 인물들
    물방울의 생동감 놀랍네요~
    열정적인 작업으로 보는재미 100×100ㅎ
    만배입니다.

    토,일은 동서트레일로 매우 바쁘게 보내고 계시는 라연님 덕분에
    우리는 최고 즐거운시간 입니다.
    수고하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라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르게요...지치면 안되는데...
    이것 땜에...
    일요일 낮잠을 못자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