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Sketch- # 7th
동서트레일 5구간
[ 성2리 마을회관 → 율목리 ] 약 15km
자......!!! 그 옛날 그..첫사랑을 떠올려보며 ....ㅋㅋㅋ
원,투,쓰리...OK!!
ㅎㅎㅎㅎㅎㅎ
좋지요? 나도 좋아요^^
하여튼 이 아지매들.....시키믄 시키는대로 잘혀유…!!
ㅎㅎㅎ
옴마!!!???
본인들 목적 달성했다고..
쌩….뒤돌아 가버리는 ….. 참나….흥!!
열라 쫒아가는 라연...
어깨도 아프고 목도 아프고...
이게 내가 뭐 나올게 있다고...! ㅋㅋ
하다가도....담 구간 땐 또 카메라를 어케
파지를 혀야
들 피곤허까 연구하는 라연!
부춘산을 내려와 다시 성왕산으로......
아스라히 점 점 멀어지는 아주매들...!
조꿈 올라오니…이런 뷰도 담게 됩니다.
저는 난생 처음보는 작두콩 이랍니다.
하고야!! 새초럼허니 이뿌네요….
물방울 방울….생생하니…요것도 이뿌네욤.!!
대장님…대장님…천심 우리 대장님^^
(다음 모델 '0'순위…ㅋㅋㅋ)
그거시 뭐라고 은근 신경들 쓰이시죠? ㅋㅋ
그거슨...작가의 마음 ㅋㅋ
어떻게 뇌물좀 멕여봐유!..ㅋㅋ
혹시 아러유? 바로 뽑아줄지...ㅋㅋ
(하여튼 이게 뭐라고...저도 신경쓰입니다.)
괜히 시작했어!! ㅠㅠ
이 아지매들….이표정도 좋지만…다음 사진 봐유….
개~~!! 멋지고….개~~~!!
행복해 보이는 사진 입니다.
영화 포스터로 써도 좋을 이 자연스러움!!
이 행복한 웃음, 표정들....!!
작품 추천요!!
(내가 내사진을 추천하고 자빠졌내.ㅋㅋ)
걸어서 걸어서 숲으로….성왕산으로....스며듭니다.
엉겅퀴…..지난 구간에서 배웠다는..ㅋㅋ
플로라누님에게...!!
둘이 소띠 갑장 친구라고 붙어 댕기대요? ㅋㅋ
무명초님…ㅎ 제 앵글에 잘 안나타나셔요.
다행입니다. 담을 수 있어서..ㅎㅎ
아슬히 매달린 저 물방울이….너무 예뻐서..!!
항상 즐겁고 행복한 여인들…..
무슨 이야깃 거리가 그리 많아
항상 수다가...수다가 말해뭐해요 ㅋㅋ....
너무 보기 좋다구요 ㅎㅎ
....
.
.
.
진짜 많이 찍었네.....!!
얼마 안남았어유....
지루해도 끝까징 완주를?!?! ㅎㅎ
다음 페이지에로 이어집니다!
(#8th) 에서 만나요^^
표정을 담는 사진사
Photo & stroy By 라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마음 작성시간 26.06.21 흐흐흐 영순위!!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라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흐흐흐...
언젠가는....
대장님이 표지에 똭....
저도 기대합니다^^ -
작성자유아 작성시간 26.06.22 new
몽환적인 배경과 인물들
물방울의 생동감 놀랍네요~
열정적인 작업으로 보는재미 100×100ㅎ
만배입니다.
토,일은 동서트레일로 매우 바쁘게 보내고 계시는 라연님 덕분에
우리는 최고 즐거운시간 입니다.
수고하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라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르게요...지치면 안되는데...
이것 땜에...
일요일 낮잠을 못자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