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서트레일 회계방]

2026.6월20일 동서 트레일 5차(성1리-성왕산-율목1리) 정산서 입니다

작성자유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85 목록 댓글 10

동서트레일 5차 산행 후기및 정산서 ~

2026.06.20 동서트레일 5차 

성1리마을-풍전저수지-부춘산-성왕산-서산구치소(갈현리) -매봉산-율목1리마을도로

 

동서트레일 5차 산행 후기 ~


6월 20일, 늘 수고해 주신  하늘마음 대장님과 23명의 동서트레일러분들 함께 서산의 초록길을 걸었습니다.
출발 전까지만 해도 비가 내려 살짝 걱정했지만, 버스에서 내리자 거짓말처럼 비가 멈췄습니다.

마치 우리를 기다렸다는 듯 하늘이 잠시 우산을 접어준 셈이지요.


빗방울을 머금은 산과 들은 평소보다 더 짙은 초록빛을 뽐냈고,

안개가 살짝 드리운 풍경은 마치 한 폭의 수채화처럼 몽환적이었습니다.

덕분에 걷는 내내 눈은 호강하고 마음은 힐링했습니다.


성2리 마을회관에서 출발해 풍전저수지와 부춘산, 전망대 데크를 지나며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고,

역시 오늘도 1식1찬과 함께 머루다래님께서 직접 농사 지은 싱싱한 상추쌈과

먼 거리(?) 경주에서 콩잎과 고추무침 장아찌를 공수해 오신 플로라님 덕분에

산 정상에서 먹는 꿀맛 쌈정식을 맛있게 먹으며 에너지를 충전했습니다.


성왕산 정상인증과 매봉산 숲길을 지나 율목1리 마을까지 이어진 길은 오르막에서는 숨을 헐떡이게 했지만,

내리막에서는 "역시 산은 내려갈 때가 제일 좋다"는 진리를 다시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


유심천사우나에서 땀과 피로를 오랜시간 씻어낸 뒤, 서산 풍류마당에서 기다리던 하산식!


정성껏 준비된 음식들은 하나같이 맛있어 산행의 피로는 사라지고 행복지수만 가득 채워졌습니다.

"오늘 산행의 최고봉은 하산식이었다"는 의견도 일부 있었다는 소문입니다. 🤭 (뿌듯뿌듯) 🤭ㅎ ㅎ


비 덕분에 더욱 푸르렀던 길, 함께여서 더욱 즐거웠던 하루~


23명의 멋진 동행 덕분에 동서트레일 5차도 웃음과 추억으로 가득 채우고 무사히 마무리했습니다.

(처음 참석하신 astin님 격하게 환영합니다

자주 자주 오셔서 예쁜 사진도 많이 담아주시고 자주 자주 뵙길 기대합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 구간에서도 건강한 발걸음으로 함께하겠습니다! 💚


"비가 남긴 초록빛 선물 속을 걸으며, 우리는 또 하나의 추억을 완주했습니다." 총무 한줄 총평 입니다 ㅎ

 

◆참석회원 ◇

1.하늘마음대장님2.플로라님3.연우님4.각설탕님
5.토니님6.라연님7.가산님8.시화님
9.야크님10.머루다래님11.에버그린님12.하우님
13.시밀레님14.무명초님15.청구님16.순도리님
17.카라님18.미리내님19.하나하나님20.astin님
21.아리송님22.산소지우님23.유아

◆수입계

수입(전월이월)1,389,4422026.06.07
참석회비23*70,0001,610,000(5차수입)

◆지출계

차량비(버스임대)800,000
식대(서산풍류마당)545,000
유심천사우나23*8,000(단체할인 적용)184,000
발전기금21,0001,550,000(지출합계)
5차 잔액60,000
차기이월금액1,449,442차기이월

ps.라연님 가산님 께서 후식 아이스크림 협찬으로 달콤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두분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나 | 작성시간 26.06.22 new 유아총무님의 즐거움이 느껴져 더 감동이네요.
  •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22 new 대장님^^
    총무님^^
    두분의 수고와 노고 감사드립니다.
    이 분위기로 마무리까지
    잘 부탁드립니다.
    유아 총무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산소지우 | 작성시간 26.06.22 new 유아왕총무님
    요리조리 산방왕총,트레일 총무하느라
    시간많이 쪼개쓰는모습 이쁘네요
    요번점심은 환상이엿습니다
    정갈한 상차림

    수고많이 하십니다
    덕분에 우리들이 편안함을 느낍니다
    감사요
  • 작성자연우 | 작성시간 26.06.22 new 대장님 총무님 화합의 모습이 넘 좋아요
    너무 수고 많아요
    유아 총무님 화이팅 !!!!
  • 작성자토니 | 작성시간 26.06.22 new 대장님 총무님 준비로 힘들실텐데,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저는 준비해 주신걸 감사한 마음으로 잘즐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